2020 원더우먼을 찾아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05-27

2020 원더우먼을 찾아서

건강한 빛이 흐르는 얼굴에 아름다운 자신감이 돋보이는 2020년의 원더우먼!

Forceful Emotion
피부는 Suqqu 누드 웨어 리퀴드를 얇게 펴 발라 보정한다. 눈 밑에는 핑크 톤의 Laura Mercier 블러쉬 컬러 인퓨전 스트로베리를 바르고, 광대뼈 바깥쪽부터 이어지는 브론즈 컬러의 Chantecaille HD 퍼펙팅 파우더와 그러데이션하듯 연결한다. 입술은 진한 버건디 계열의 Nars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언더 마이 떰과 웜 레더렛을 섞어 볼드하게 연출한다.

오버사이즈 재킷 Low Classic, 재킷 안에 입은 후드 점퍼 Longchamp, 화이트 탱크톱 Alexander Wang.






Charming Movement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덧바르기보다 덜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파운데이션은 생략하고 크림 타입 브론저와 하이라이터로 구성한 Tom Ford Beauty 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인텐시티원으로 얼굴 외곽부터 감싸듯 음영을 넣고, 광대뼈 윗부분에는 하이라이팅 효과를 준다. 레드 오렌지 톤의 Gucci Beauty 루즈 아 레브르 매트 #302를 입술 가득 바른 후 립 라인은 자연스럽게 퍼뜨릴 것. 입술 아래부터 턱까지는 코럴 계열의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402로 색감을 더해 입체감 있게 표현한다.






Basketball Queen
격렬한 운동으로 홍조를 띠는 피부로 표현하기 위해 파운데이션은 생략하고 Tarte by Sephora 아마조니안 클레이 12아워 블러시 세듀스로 양 볼과 콧대, 턱, 이마에 자연스럽게 색감을 더한다. 스포티한 룩에 개성을 불어넣고 싶다면 컬러 라이너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 블루 컬러의 Make Up For Ever 아쿠아 XL 아이펜슬 I-24로 눈가에 장난치듯 불규칙적으로 선을 긋고, 입술은 딥한 핑크 톤의 Too Faced by Sephora 멜티드 매트 썩 잇으로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핑크 드레스 Marni, 드레스에 레이어드한 스윔 브라톱 Calvin Klein Underwear, 링 모양 이어 커프 Recto.






An Eager Face
숨이 턱까지 차오르는 사이클링 후 땀으로 번진 듯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톤을 정리한 피부는 Elizabeth Arden 에잇아워크림을 덧발라 촉촉함을 더하고, 눈가에는 블랙 컬러의 Chanel 깔리그라피 드 샤넬로 아이라인을 번진 듯 거칠게 터치한다. 속눈썹 역시 Chanel 르 볼륨 울트라 느와르 드 샤넬을 여러 번 덧발라 뭉친 것처럼 표현한다. 립 컬러는 짙은 눈매와 대비되도록 스킨 톤의 Bobbi Brown 럭스 매트 립 칼라 누드 리얼리티를 자연스럽게 누르듯 바른다.

블랙 시스루 톱 Off-White™, 블랙 헤어밴드 Under Armour.






Beautiful Boxer
피부에 가볍게 수분감을 더한 뒤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 Givenchy Beauty 프리즘 콰트로 N9을 브러시로 찍어 자연스럽게 주근깨를 표현한다. 얼굴에는 RMK W 워터 아이즈 컬러 잉크 #07로 부분적으로 물감을 뿌리듯 연출해 재미를 더한다. 입술은 진한 장밋빛의 Tom Ford Beauty 립 컬러 나이트 모브로 혈색을 입힌다.

슬리브리스 톱 Nike, 오렌지색 스키모 Gentle Monster.






Sweat Beauty
깨끗이 정리한 피부에 촉촉히 흐르는 수분감은 운동 후 막 땀을 닦은 듯 생기를 전한다. M.A.C 라이트풀 C + 코랄 그라스 SPF50/PA++++ 모이스처라이저로 촉촉하게 표현한 피부에 Chanel 르 젤 팔레트를 덧발라 은은한 반짝임의 글로 스킨을 표현한다. 이마와 볼, 콧대와 턱 끝에는 밝은 레드빛의 YSL Beauty 루쥬 볼떼 샤인 #110으로 홍조를 표현하고, 입술은 체리빛의 Dior 립글로우 오일 #015를 발라 광택감을 부여한다.

로고 장식 스윔 브라톱 Dior, 메탈 스트링 장식의 고글 선글라스 Gentle Monster.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신선혜   모델 우스티나(Ustyna)   헤어 조영재   메이크업 오가영   스타일링 김수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