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드란트를 사야 할 때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05-25

데오드란트를 사야 할 때다

땀에서 이런 향기가 난다면 얼마나 좋을까?

파파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착색되는 걸 방지하는 동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데오드란트. 백탁 현상이 없고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볼 수 있다. 프레션 업 Farmacy.






허벌 데오드란트는 로즈메리, 세이지, 유칼립투스 등 다양한 보태니컬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상쾌한 풀 향이 땀 냄새를 잡아주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Aesop.






알루미늄 프리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하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쿠아 향으로 빠르게 마르는 것이 특징이다. 캡 쎄드라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L’occitane.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시작으로 화이트 머스크 향까지 이어지는 데오드란트. 롤온 타입으로 발림성이 좋다. 콜로니아 퓨라 데오드란트 스틱 Acqua di Parma.






우디-아로마 계열의 향이 은은한 블루 드 샤넬 데오드란트. 모던한 네이비 용기가 멋스럽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향수 대신 사용하기 좋다. Chanel.






베르가모트와 라벤더를 섞은 시그너처 그루밍 향의 데오드란트. 비타민 E와 글리세린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Le Labo.






롤온 타입의 그린티 수딩 데오드란트. 100% 천연 내추럴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Gamarde by Ontree.






세이지 꽃잎 추출물을 함유한 미네랄 실리카 파우더 성분이 땀이 나도 끈적이지 않게 한다. 남성적인 스파이시 우디 향의 데오드란트. Nuxe Men.

 

에디터 이민정(mjlee@noblesse.com)
사진 정석헌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