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온기를 담은 향수 추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01-31

자연의 온기를 담은 향수 추천

트렌디한 패션 하우스의 DNA가 더해진 향수들.

왼쪽부터_ 톰 포드가 자신의 장미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한 젠더리스 향기. 세 종류의 장미가 풍부하게 어우러져 날카롭지만 순수하고 센슈얼한 잔향을 남긴다. 로즈 프릭 오드퍼퓸 Tom Ford Beauty.
아이리스 노트에 그윽한 풀 향의 네롤리, 스파이시한 진저를 더한 우디 그린 플로럴 향. 깔끔하고 상쾌한 분위기의 남성상을 표현한다. 르 옴므 프라다 로 오드투왈렛 Prada.
모던하면서도 원초적인 향기의 반전을 선사하는 향수. 향기는 시트러스 노트로 활기차게 시작해 파우더리한 베티베르의 아이덴티티를 강렬하게 남기며 막을 내린다. 젠틀맨 코롱 Givenchy Beauty.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과 컬래버레이션해 탄생한 향수. 영국 해안가를 따라 흐르는 프레시한 공기와 풍경을 향기에 담았다. 미스터 버버리 인디고 오드투왈렛 Burberry.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함, 강인한 카리스마와 단정한 애티튜드를 지닌 남성상을 구현한 향기. 라임 노트로 톡 쏘듯 시작한 향기의 여정은 파촐리로 증폭되며 마무리된다. 롬므 로샤스 오드투왈렛 Rochas.
야생적인 우디에서 크리미한 가죽으로 이어지는 강렬하고 관능적인 향기. 부드럽게 퍼져나가 오래도록 살갗에 머문다. 디올 옴므 오드투왈렛 Dior.
CK One을 탄생시킨 마스터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가 새롭게 창조한 중성적 향기. CK 언더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웨이스트 밴드 장식이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CK 에브리원 Calvin Klein.

 

에디터 박세미(프리랜서)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