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LIFESTYLE
  • 2020-03-31

TV는 사랑을 싣고

나도 모르게 잠들어버린 연애 세포를 깨워줄 프로그램들이 몰려온다.


채널A 하트 시그널 3 | 최종 커플을 추리하는 재미, 젊은 청춘들의 동거동락!
8명의 남녀가 한 집에 머무르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즌 1, 2의 성공에 힘 입어 지난주 시즌 3의 막을 올렸다. 각자의 이름도, 직업도 모른 채 마주한 첫 만남을 시작으로 점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가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불꽃 튀는 신경전은 물론 이성을 향해 거침 없이 다가선다. 입담 좋기로 소문난 연예인 패널들의 멘트와 함께 다양한 심쿵 포인트가 즐비하다. 스튜디오에서 커플을 추리하는 패널들을 제외하고 전 출연자가 일반인인 만큼, 보는 이로 하여금 많은 공감대를 형성해 단순한 오락 프로그램 이상의 재미로 다가온다.





MBC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 불멸의 가십, 스타들의 연애 스토리
연예인들은 어떻게 데이트를 하는지 궁금하다면 필히 시청해야 할 프로그램이다. 지숙과 이두희, 이원일과 김유, 최송현과 이재현 커플의 리얼 연애를 엿볼 수 있다. 연예인이라고 해서 별반 다르지 않은 평범한 데이트부터 결혼 허락을 위해 상견례를 준비하는 모습까지, 사생활 보호를 중요시 여기는 셀럽들의 달콤 살벌한 연애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한다. 그동안 파파라치 컷으로 훔쳐보던 연예인 커플들의 데이트를 속 시원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JTBC 77억의 사랑 | 국경을 넘은 사랑 이야기
전 세계 인구 77억 명을 대표하는 세계 각국의 청춘 남녀가 실제 국제 커플들의 연애 문제를 놓고 치열한 토론을 벌인다. 국경을 초월한 요즘 세대들의 연애와 결혼 문제, 더불어 각 나라의 입장에서 바라본 사랑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며 많은 해답들이 오간다. 사랑에 정답은 없지만, 혼자서 끙끙 앓는 것보다 많은 이들의 조언을 듣다 보면 해결책이 생기지 않을까? 유독 사랑이 어렵게 느껴지는 사람이라면 시청만으로도 혼자서 앓아온 열병에 대한 답을 찾을 수도 있다.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채널 A 엔터테인먼트, MBC 엔터테인먼트, JTBC 엔터테인먼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