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닝, 비건 라이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3-19

비기닝, 비건 라이프

채소들의 반란, 건강은 물론 맛까지 사로 잡았다.


푸드 더즈 매터 | 가오픈 중임에도 입소문을 타고 문전성시
서래 마을에 이제 막 문을 연 푸드 더즈 매터는 ‘No Butter, No Egg, No Milk’를 선언한 비건 다이닝 카페다. 여느 힙한 레스토랑 못지않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함께 콜리플라워 스테이크, 클래식 치즈 버거, 비건 관자 갈릭 파스타 등 채식의 편견을 깬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탄산음료 대신 콤부차를 함께 판매하는 점도 건강을 위한 웰빙 라이프를 위한 셰프의 철학이 느껴진다.
ADD ▶ 서울 서초구 서래로1길 10
INQUIRY food_does_matter




베이스 이즈 나이스 | 제주도, 도쿄, 뉴욕, 그리고 서울
제주도에서 자라고, 도쿄에서 식공간 연출을 공부한 뒤, 뉴욕 레스토랑에서 일했던 셰프가 한적한 마포구 골목에 비건 바람을 불어넣었다. 기본적인 채소밥을 베이스로, 이와 곁들일 수 있는 내추럴 와인과 채소 음료, 블렌딩 티 등 다양한 음료를 선보인다. 우드 인테리어의 따듯함과 더불어 건강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ADD ▶ 서울 마포구 도화 2길 2
INQUIRY baseisnice_seoul




베제투스 | 해방촌에서 만나는 바르셀로나의 자연 친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볼 수 있는 비건 레스토랑들의 플랜테리어를 고스란히 재현한 완전 채식주의 레스토랑이다. 계란, 유제품, 육류는 물론 글루텐까지 철저히 배제된 완전 단계의 비건 음식을 선보인다. 렌틸콩, 귀리, 현미, 햄프시드, 캐슈너트 등 다양한 비건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파스타와 파니니부터 비건 음식이라고는 쉽게 상상되지 않는 라자냐까지, 건강과 맛을 모두 사로잡은 곳이다.
ADD ▶ 서울 용산구 신흥로 59
INQUIRY vegetus.kr



몽크스 부처 | 채식의 품격을 높인 고급 다이닝
다양한 와인과 함께 수준 높은 요리들을 비건 스타일로 만날 수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루프탑까지 겸비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채식주의자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곳이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메뉴부터 각각의 비건 음식에 걸맞은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다.
ADD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8-1
INQUIRY monksbutcher





채식주의자 | 이름 그대로의 디저트 천국
서촌에 위치한 채식주의자는 이름처럼 비건을 위한 카페로 케이크와 쿠키, 파이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우유와 계란 등을 먹지 않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가득하다. 살 찔 걱정 없는 케이크와 빵이라니, 다이어트 중인 이들에게도 천국과 같은 곳이라 할 수 있다.
ADD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3길 4-7
INQUIRY vegan_seochon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food_does_matter, @baseisnice_seoul, @monksbutcher, @vegetuskr, @vegan_seochon, 네이버 블로그 ‘hwanie1004’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