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마스크 케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03-10

애프터 마스크 케어

일상이 되어버린 마스크 착용. 그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고생 중인 당신을 위한 애프터 마스크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1. 만사가 귀찮은 사람에게, 원-투 Step | 시트 마스크
제아무리 몸에 좋다 해도 꿈쩍도 안 하는 곰 같은 사람이라면, 붙였다 떼는 것이 전부인 시트 타입의 마스크가 제격이다. 세안 후 곱게 접힌 시트 마스크를 펼쳐 얼굴에 붙인 뒤, 시트가 너무 마르기 전 떼어내면 끝. 최근 다양한 성능이 탑재된 시트 타입 마스크들로 쉽고 빠르게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왼쪽부터_ isoi 시카고 시카 SOS 마스크 특허받은 뱀 약초 성분과 천연 유래 시트로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즐길 수 있다. Franz 퓨처 프란츠 AC 케어 마스크 팩 세계 최초 미세 전류 마스크 팩으로, 시트를 얼굴에 부착한 뒤 내장된 임파워링 시트에 부스터 에센스를 도포해 겹쳐주면 미세 전류가 흘러 피부 속까지 집중 케어한다. Mediheal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민감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 오일, 캐모마일 추출물, 병풀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넓어진 모공까지 관리한다.


 


2. 세안 후 느껴지는 마법 같은 변화를 꿈꾼다면 | 워시오프 마스크
세안 후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기대하는 사람이라면 워시오프 타입의 팩을 써보자. 얼굴에 바른 후 세안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만큼 피부에서 느껴지는 효과가 크다. 보통 주 1~3회 정도 사용이 권장되며, 자신만의 루틴을 정해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_ Lush 오티픽스 바나나와 일리페 버터로 만든 비건 팩으로, 오트밀과 아몬드 가루, 카올린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트러블 예방에 탁월하다. fresh 슈거 페이스 폴리쉬 화학성분이 아닌 브라운 슈거를 비롯한 서양자두씨오일과 포도씨오일이 함유되어 각질 제거와 동시에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Chantecaille 자스민 앤 릴리 힐링 마스크 자스민, 마카다미아 오일, 백합 줄기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빠르게 케어해주는 수분 크림 겸 SOS 마스크. 보다 강력한 효과를 위해 물로 헹구지 않고 수면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Ma:nyo 핑크 클레이 디톡 팩 뛰어난 피부 흡착 효과로 피지와 노폐물을 집중 케어해주는 디톡스 기능의 워시오프 팩이다. 모공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과다 분비된 피지 제거에 좋다.


 


3. 집에서 즐기는 에스테틱 케어 | 모델링 팩
피부과나 에스테틱 마무리 단계에서 딸그락 소리와 함께 “차갑습니다”라는 멘트로 천국행을 선사하는 모델링 팩을 집에서도 즐겨보자. 반죽을 하듯 약간의 번거로움이 필요하지만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게다가 워시오프 팩처럼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떼어내기만 하면 끝. 시트 타입과 워시오프 타입의 장점만을 모았다고 볼 수 있다.


위부터_Dr.Jart+ 더 마스크 쉐이킹 러버 수딩 샷 테이크아웃 음료를 연상시키는 깜찍한 디자인으로 고무팩의 귀찮은 제조 과정을 해결했다. 부스터와 수딩 리퀴드 앰플을 컵 안에 넣어 흔들어주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모델링 팩이 손쉽게 완성된다. 23years old 아쿠아 밥 모델링 마스크 바다의 보물이라 불리는 바다 포도 성분에 히비스커스 꽃을 더해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 진정시킨다. 흘러내리지 않는 제형으로 모델링 팩 입문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Lindsay 카렌듈라 모델링 마스크 팩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카렌듈라 알갱이가 마스크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디자인 김수진
사진 Dr.Jart+, Franz, Fresh, Isoi, Lindsay, Lush, Manyo, Mediheal, 23years old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