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는 그 집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1-31

내가 사는 그 집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하이엔드 레지던스,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풀.

최근 부동산 시장의 VIP 마케팅은 우리가 알던 일반 아파트의 분양 마케팅과는 다르다. 시세 차익, 투자 이익 같은 말은 찾아보기 어렵다. 대신 컬렉션, 차별화, 유니크, 고급, 가치 같은 단어가 그 자리를 메운다. 부동산업계 관계자들은 “과거 부자들이 시세 차익을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했다면, 요즘은 오롯이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라고 입을 모은다.
실제 이들은 수십억의 가격이라도 자신이 만족할 수 있고, 소장 가치가 있다면 기꺼이 지갑을 연다. 이 같은 움직임 속에서 최근 자산가에게 각광받는 부동산 상품이 있다. 바로 호텔식 서비스와 커뮤니티, 멤버십을 결합한 ‘하이엔드 레지던스’다. 상류층의 주거 공간이 고급 아파트와 주상복합건물에서 브랜드 레지던스,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옮겨가는 추세인 것. 하이엔드 레지던스가 각광받는 이유는 섬세한 서비스와 품격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5성급 이상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해 집안일을 도와줄 인력을 직접 고용하는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수 있고, 별도의 연회장과 라운지 등을 마련해 손님맞이 걱정도 없다. 정보를 교류하는 사교의 장 역할도 톡톡히 한다.




1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2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오션뷰 리빙룸(Suite Type).

해운대의 새로운 랜드마크
부산 해운대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레지던스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는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주거 공간이다. 주거 브랜드 ‘빌리브’로 알려진 신세계건설이 직접 시공과 관리를 맡았다. 단어가 모여 문장이, 그 문장이 단락(paragraph)이 되어 하나의 ‘걸작’으로 완성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하 5층, 지상 38층 규모로 조성한 주거 공간은 획일화된 기존 레지던스의 레이아웃을 벗어나 스튜디오 타입부터 패밀리스위트 타입까지 총 36개 타입, 284채로 구성했다. 취향과 안목에 맞게 공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조망을 극대화한 커다란 창을 통해 해운대와 부산의 전경을 집 안 어디에서나 감상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특히 최고층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마 뷰는 LCT부터 마린시티까지 이어지는 해운대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온전히 담는다. 같은 층에는 사계절 내내 바다 조망이 가능한 7m 층고의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건식과 습식으로 분리된 듀플렉스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클럽 라운지 등 수준 높은 편의 시설을 갖췄다. 4층에는 휴식과 명상을 위한 라이브러리 라운지와 파티가 가능한 멀티 룸, 레지던스 전용 프라이빗 가든 테라스를 조성할 예정이다.




3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오션뷰 스파(Suite Type).
4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오션뷰 리빙룸(Suite Type).




한편,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는 분양을 본격화하면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 VIP 라운지를 마련해 운영 중이다. VIP 라운지 초청은 사전 예약제이며, 단지 모형 관람과 평면 등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품격있는 삶을 위한 최고의 선택,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가 아닐까.
문의 1544-9950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VIP라운지 운영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1월 30일~2월 25일, Presidential Suite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월 2일~16일, Presidential Suite
※ 예약제로 운영하니 필히 예약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에디터 김민지(mj@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