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5주차, 나의 별자리 운세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1-27

1월 5주차, 나의 별자리 운세는?

2020년 1월 27일~2월 2일, 이번 주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



물병자리 (1/20~2/18)
기운이 많이 강해지는 운입니다. 가족, 부모님과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드럽고 온화한 언행을 잊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활동 뒤에 찾아온 휴식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편안한 장소에서 마음을 가다듬기 좋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을 가면 불편함을 느끼거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가벼운 활동을 하기 괜찮은 시기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마실이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형제, 이웃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는 것도 좋습니다.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움직이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과도한 활동은 피곤함을 증가시키고 일정을 유지하기 힘드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도 모르게 구설수에 시달릴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양자리 (3/21~4/19)
금전, 재물 등의 행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투자를 하고 있다면 돈의 흐름이 당신 쪽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를 위한 지출보다는 모두를 위한 지출을 해야 좋은 기운이 이어집니다. 자신의 기운이 확실히 자리잡는 시기라 모임이나 그룹에서 빛을 발하며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공의 자리에서 은근 슬쩍 인연이 다가오니 촉을 바짝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4/20~5/20)
웃어른, 상사, 선배 등이 나를 주목합니다. 좋은 눈도장을 찍을 수도 나쁜 인상을 줄 수도 있는 시기이니 언행과 일의 결과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동료, 친구들과의 관계는 좋을 수 있습니다. 개인사보다는 공적인 부분에 힘을 쏟을 때입니다. 일을 진행할 때에 홀로 하기보다는 모임이나 단체에 소속돼서 진행하면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경쟁이 심하고 충돌이 잦을 수 있습니다. 확실한 준비가 되어 있거나 상황이 아니면 드러나지 않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섣부르게 나서면 피곤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거나 해외에 다녀오기 좋은 때입니다. 눈 앞에 것에 연연하지 말고 멀리 내다보는 한 주를 만들면 좋습니다.





게자리 (6/22~7/22)
미뤄 왔던 일이나 덮어 두고 회피했던 문제들을 해결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더 이상 도망치기 힘듭니다. 정면으로 문제를 직시해야 합니다. 전환점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운동, 다이어트, 대청소 등 한 곳으로 힘을 집중해서 리빌딩을 하기 좋습니다. 뜻이 맞는 사람들을 만나기 좋으니 널리 알리고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기입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어울릴 수 있어요. 소개팅, 미팅, 협업에서 긍정적인 결과가 기대됩니다. 적극적으로 먼저 다가가거나 연결하려 하면 상대 또한 반갑게 맞이할 것입니다. 상대에게 잘 맞춰야 하는 때이기에 내 위주로 관계를 이끌려고 하면 금방 식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처녀자리 (8/23~9/23)
자잘한 약속이나 일이 많습니다. 스케줄 변동이 심할 수 있으니 꼬이지 않도록 틈틈이 신경을 써야 합니다. 혹시 장기적인 프로젝트를 하거나 장거리 여행을 가게 된다면 특히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가족이나 개인적인 일에 집중하는 중이라면 드러나진 않지만 순조롭게 하나씩 풀려나가는 운이니 참고하세요.





천칭자리 (9/24~10/22)
이번 주는 자신의 즐거움에 몰두하는 때입니다. 연애중이라면 즐겁고 더욱 깊이 있게 관계를 나누는 한 주가 될 것 입니다. 오락, 유흥, 취미생활에 너무 심취해 삶의 다른 부분에 소홀해 질 수 있으니 최소한의 균형감각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출이 심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관리가 필요합니다. 연애는 질질 끌지 않고 빠르고 확실하게 결판나는 한 주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새로운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에 쏙 들진 않을 수 있어요. 너무 성급하게 결정 내리지 말고 몇 번 더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홀로 있고 싶지만 외부에서 나를 찾는 때입니다. 만남 속에 기회가 있으니 나가 보는 것이 좋습니다. 형제나 가족의 문제에 적극적으로 나서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벌였던 일들을 수습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을 더 만들기 보다는 기존의 일을 정리 정돈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장 관리 중이라면 어느 정도는 솎아내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심심이 지치는 시기이기도 하니 속도조절이 필요합니다. 만약 계속해서 무리를 한다면 건강에 무리가 올 것입니다. 공부, 기술, 운동을 배우고 익히기 좋은 시기입니다.





염소자리 (12/25~1/19)
당신의 즐거움에 지갑을 여십시오. 개인의 즐거움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소비하는 시기입니다. 연애 중인 분들은 매우 만족스럽게 관계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투자 또한 길합니다. 함께 하는 것보다는 홀로 하는 것이 좋고 너무 낯선 것 보다는 익숙한 것이 좋습니다.

 

 

에디터 김희성 (alice@noblesse.com)
연주 (점성가)   이미지 셔터스톡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