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 더블로 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19-12-30

‘묻고 더블로 가’

꿩 먹고 알 먹는 피부 병기를 모았다.

캐비아 비즈와 핑크 젤 세럼이 신선하게 블렌딩되는 아이 세럼. 탁월한 리프팅 효과로 꾸준히 사용하면 눈매가 한층 또렷해진다. 스킨 캐비아 아이 리프트 La Prairie.






목과 턱 등에 탄력을 부여하는 크림, 이마처럼 꺼지기 쉬운 부분에 볼륨을 채우는 크림을 반씩 담았다. 프레쉬 프레스드 리페어 크리니컬 MD 멀티-디멘셔널 에이지 트랜스포머 Clinique.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과 남양 진주, 24K 골드 성분이 피부 에너지를 강화한다. 리-뉴트리브 얼티메이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메이티브 에너지 듀얼 인퓨전 Estee Lauder.






피부를 쫀쫀하게 가꾸는 블랙비 로열젤리 성분을 함유한 탄력 세럼과 점진적으로 피부 표면을 개선하는 광채 세럼으로 이뤄진 아베이 로얄 더블 R세럼 Guerlain.






진정 효과가 탁월한 로즈 워터 젤 에센스 마스크를 바른 뒤 워터 크림 마스크를 덧발라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보호한다.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Fresh.






수용성 성분인 하이드릭 포뮬러와 유용성 리피딕 포뮬러로 이뤄진 이중 구조가 특징. 펌핑 시 이상적인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맞춘 황금 비율로 세럼이 섞여 나온다. 더블 세럼 Clarins.






고농축 비타민 C 세럼과 생리 활성 기능의 피토-오메가 세럼을 한 번에 바를 수 있다. 탄력과 미세 주름, 안색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는 메가 C 듀얼 래디언스 세럼 Kate Somerville.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사진 정석헌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