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ANUARY. 2020 BEAUTY

반가워요, 2020년!

  • 2019-12-07

싱그러운 웃음과 재기 발랄한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2020' 파티 룩



Brilliant Smile
천진난만한 미소에 찬란한 윤기를 더해 베이비 페이스를 표현했다. Bobbi Brown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피부 톤을 가볍게 정돈하고, 눈두덩에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342의 베이지 골드 컬러를 엷게 발랐다. 그다음 두 뺨과 입술에 자연스러운 코럴 컬러의 Bobbi Brown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프레쉬 멜론을 톡톡 두드린다. 이때 콧등에 살짝 컬러를 얹으면 더욱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미세한 펄을 함유한 Chanel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스컬프팅을 눈썹 뼈와 위 광대 부근인 C존에 발라 얼굴에 광채를 더한다.

풍성한 볼륨의 시폰 블라우스 Chloé, 18K 옐로 골드와 아코야 진주를 세팅한 이어링과 이어 커프 Tasaki.






Crush and Blush
소녀의 사랑스러운 두 뺨을 강조한 룩. 스크루 브러시로 아이브로를 정갈하게 빗은 다음 광대 부분에 라벤더 핑크 톤의 Benefit 롤리틴트를 넓게 펴 바른다. 그 위에 블루빛이 감도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Nars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스타우먼을 레이어링하면 새빨간 볼을 극대화할 수 있다. 치크를 강조하기 위해 입술엔 컬러를 생략한 채 Elizabeth Arden 그레잇 에잇아워 데일리 디펜스 모이스처라이저를 립밤처럼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레드 재킷과 셔츠 Fendi, 로고 플레이 장식 초커 Dior, 울 소재 베레모 Kangol.






Disco Night
평범한 메이크업이 지루하다면 1970년대 디스코 클럽이 연상되는 메이크업으로 룩에 활기를 더할 것. 쌍꺼풀 위쪽에 진한 블루 컬러의 Sephora Collection 컬러풀 컨투어 아이 펜슬 12아워 웨어 워터프루프 #29로 라인을 굵게 그린 뒤 속눈썹부터 라인까지 Stila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 인투 더 블루를 채워 톤온톤으로 연출한다. 눈 밑 애굣살에는 Dior 디올쇼 퓨전 모노 룬으로 투명한 반짝임을 더해 도톰하게 표현하고, 볼 중앙을 중심으로 둥글게 Laura Mercier 블러쉬 컬러 인퓨전 피치를 발라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한다. 입술엔 M.A.C 샷 오브 컬러 립 오일 포켓풀 오브 선샤인으로 맑은 코럴색을 입힌다.

벨벳 원피스와 크리스털 장식 모자, 이어링 모두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Colors on Me
이번 시즌 레오나드와 안토니오 마라스 컬렉션에서 포착한 오렌지 컬러와 아이스버그 모델의 핑크 아이섀도에서 모티브를 얻어 네온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Huda Beauty by Sephora 네온 옵세션 핑크 아이섀도 팔레트의 매트한 핑크 컬러와 빈티지 오렌지 컬러의 Shu Uemura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M250A를 눈두덩에 반씩 넓게 펴 바르고, 가운데 부분에 옐로 컬러 섀도를 발라 포인트를 준다. 네온 섀도를 사용할 땐 쿨 톤과 웜 톤 컬러를 교차로 선택하고 손가락으로 대강 문지르는 것이 핵심. 마지막으로 말린 장미 컬러인 Nars 벨벳 매트 립펜슬 돌체 비타를 입술에 가볍게 터치해 메이크업 밸런스를 맞춘다.

별 모양 스팽글 장식 장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Nutty Dream
피넛 버터 컬러의 아이섀도는 겨울부터 봄까지 유용하다.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우아한 스모키 파티 룩으로도 손색없기 때문. Tarte by Sephora 타르트레트™ 토스티드 아이섀도 팔레트의 어두운 적갈색 계열 섀도를 눈꺼풀에 넓게 펴 바르고 초콜릿 컬러를 속눈썹 가까이 발라 자연스럽게 음영을 연출한다. 코럴 계열의 Clinique 치크팝 멜론팝을 블러셔 브러시로 광대를 감싸듯 넓게 바르고 광대 윗부분에 Chanel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스컬프팅을 레이어링해 고급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Dior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리퀴드 #786을 입술 전체에 발라 우아한 브라운 핑크 립을 완성한다.

핀턱 장식 셔링 톱 Fayewoo, 언밸런스 디자인의 골드 드롭 이어링 Gucci, 장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Dazzling Red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파티 메이크업에 글리터를 빼놓을 수는 없다. 올겨울 아쉬쉬 컬렉션부터 2020년 S/S 펜디, 하우스 오브 홀란드까지 다양한 쇼에서 다채로운 글리터의 향연을 목도할 수 있다. Lancôme 뗑 이돌 울트라 웨어로 피부 결점을 커버한 뒤 눈머리부터 눈 주위에 작은 입자의 글리터를 흩뿌린다. 투명한 립글로스나 바셀린을 바르고 위에 Make Up For Ever 스타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그리니 화이트를 브러시로 톡톡 두드려 붙이면 실버와 맑은 에메랄드빛이 각도에 따라 오묘한 빛을 발한다. 입술은 블루빛 레드 계열의 M.A.C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필 소 그랜드를 입술에 바른 뒤 면봉으로 립라인을 번지듯 표현한다.

스팽글 장식 칼라 원피스 Self Portrait by hanstyle.com,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세르펜티 스킨 이어링 Bvlgari.

 

에디터 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신선혜  모델 크리스티(Kristy)  헤어 이일중   메이크업 이나겸  패션 스타일링 김수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