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BEAUTY
  • 2019-11-01

스킨케어를 위한 마스터 피스 '크림'

진귀한 원료, 최신 추출법과 포뮬레이션 기술로 완성한 코스메틱 하우스의 마스터피스 ‘크림’. 각 브랜드의 독보적 스토리로 탄생한 역작과 최상의 시너지를 내는 스킨케어 제품을 공개한다.

Part 1: The Iconic Jar
브랜드만의 독보적 노하우로 완성한 포뮬러를 담은 아이코닉 크림 컬렉션.

Este-e Lauder
밤에 사용하는 갈색병 세럼의 위용이 워낙 커서일까. ‘에스티 로더’라는 브랜드에는 유독 나이트 케어에 대한 기대가 크다. 모링가 씨앗 추출물을 함유해 노화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글로벌 안티에이징 파워 크림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밤사이 피부를 지켜줄 보다 세밀화된 크림을 기대한 것도 사실이다. 누구보다 여성의 마음을 잘 아는 에스티 로더는 이 부분을 간과하지 않았다. 오는 11월, 나이트 케어 버전인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나이트 인텐시브 크림을 출시하는 것. 밤사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한 크림으로, 앞서 나온 글로벌 안티에이징 파워 크림보다 2배 고농축한 모링가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씨(Sea) 라벤더꽃 추출물은 피부에 맑고 건강한 광채를 부여하며, 역시 2배 더 강력한 히알루론산이 영양을 듬뿍 채워 매일 아침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나이트 인텐시브 크림 더욱 풍부해진 모링가 성분이 밤사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Donginbi
차갑고 건조한 계절, 푸석한 피부만큼 고민되는 부분은 날이 갈수록 탄력을 잃고 늘어지는 피부다. 스킨케어 제품의 영양과 수분을 통해 단순한 보습 이상의 안티에이징, 곧 피부 밀도를 높여야 하는 이유다. 동인비의 진 크림은 홍삼에서 추출한 탄력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제품으로, 밤 타입 텍스처가 피부를 힘 있게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정관장의 기술을 바탕으로 독자 개발한 3대 원료인 홍삼 오일, 홍삼 진액, 홍삼 응축수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밀도를 높이는 피부 심층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치밀도를 높이고, 주름을 개선해 한결 어려 보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진 크림 고농축 홈삼성분의 집중 탄력케어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Decorté
좋다는 크림을 모두 섭렵한 이들이 결국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크림이 있다. 데코르테의 AQ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리제너레이팅 멀티크림이 대표적이다. 독자 기술로 배합한 진귀한 성분이 피부에 만족감을 선사하는 크림으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청정 환경에서 얻은 베니우후키 추출물과 1년 중 눈이 녹기 직전 단 4주만 추출 가능한 자작나무 수액, 양질의 흑대두 추출물이 주요성분이다. 무엇보다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하는 브랜드의 독자적 딜리버리 시스템 덕분에 귀한 성분의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진주알 크기만큼 덜어 얼굴 전체에 펴 발라도 몇 겹의 크림을 바른 것 못지않은 풍부하고 감각적인 사용감을 남긴다.


AQ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리제너레이팅 멀티 크림 청정 환경에서 자란 베니우후키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 흑대두, 더블펩티드 성분을 브랜드만의 독자 기술로 배합했다.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윤기를 더한다.





Gemology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이나 희귀한 해양 생물 외에도 피부에 좋은 대표 성분을 꼽으라면 천연 보석을 들 수 있다. 천연 보석이 지닌 미네랄 성분은 보습과 미백, 각질 제거, 항염, 진정 등 우리 피부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 그리고 이 성분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제몰로지 유스 다이아몬드 크림이 있다. 천연 보석에서 미량 원소 추출법으로 얻은 필수 미네랄 성분이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를 개선하는 제품이다. 보석을 미세 분쇄해 얻은 파우더 형태의 미네랄은 피부 표면에 작용해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를 부여하며, 피부 온도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젬스톤 테라피 작용을 통해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한다. 다이아몬드 파우더 0.25캐럿을 함유해 피부에 최상의 감각을 선사하는 이 크림을 통해 고귀한 피부란 무엇인지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


유스 다이아몬드 크림 다이아몬드 파우더 0.25캐럿을 함유해 피부 볼륨감을 채우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Part 2: Best Partner
크림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함께 사용했을 때 최적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파트너를 잘 선택해야 한다. 그 베스트 파트너를 엄선했다.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 6세대 갈색병으로 귀환하며 더욱 강력해졌다. 크로노룩스 CBTM 테크놀로지가 피부 회복 능력을 최대화해 손상된 피부 스스로 개선될 수 있도록 돕는다. 매일 저녁 얼굴에 고루 펴 바르고 잠들면 피부 턴 오버 과정을 최적화해 피부 초기 노화 현상을 지연시키고, 이미 생긴 세월의 흔적을 완화한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스 리셋 컨센트레이트 스트레스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개선하는 제품. 출장이나 여행, 환절기는 물론 일상의 스트레스와 유해 환경으로 건조해진 피부의 보호막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극대화한다. 젤 텍스처가 얼굴 피부를 매끄럽게 감싸며, 리셋 버튼을 누른 듯 건강한 피부로 되돌린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Decorté AQ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래디언스 글로우 리추얼 피부의 생기를 좌우하는 골든 타임은 단 7일이다. 일주일만 잘 케어해도 피부가 몰라보게 달라질 수 있는 것. 이 골든 타임에 주목한 데코르테의 데이 & 나이트 세럼은 청정 지역에서 자란 베니우후키 추출물과 더블 펩티드 성분을 담아 일주일 만에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AQ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리제너레이팅 아이크림 다양한 눈가 고민을 종합적으로 해결하고 싶을 땐 데코르테 AQ밀리오리티 아이크림을 추천한다. 나이트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쌀알 크기만큼 덜어 눈 밑부터 눈두덩까지 넓게 펴 바를 것. 눈가 피부가 한층 밝아지고 유연해진다.





Donginbi
홍삼 한 뿌리에서 오직 한 방울만 얻을 수 있기에 더욱 귀한 홍삼 오일과 진한 홍삼 농축성분까지 풍부하게 담아냈다. 홍삼의 영양분을 응축한 쫀쫀한 진액 텍스처를 얼굴에 바르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촘촘하게 빈틈없는 젊은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속부터 층층이 홍삼의 풍부한 에너지를 전달해 꾸준히 사용할 경우 피부 밀도가 높아지고 얼굴 탄력선이 올라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흐물흐물해진 피부 속 탄력을 케어하고 잔주름을 개선하고 싶다면 환절기 에센스로 동인비 진 에센스를 선택할 것.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Chanel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리퀴드 에센스 5000개의 마이크로 버블을 담은 리퀴드 에센스. 피부에 닿는 순간 버블이 터지며 그 속에 함유된 신선한 까멜리아 세포 활성 성분이 피부에 녹아든다. 신선한 까멜리아 세포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세포 재생을 촉진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Guerlain 오키드 임페리얼 더 롱제비티 컨센트레이트 타이거너트 추출물이 피부를 견고하게 관리해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준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포뮬러가 매력적. 칙칙해지고 어두워진 안색을 더욱 빛나고 화사하게 케어한다.
Clé de Peau Beauté 더 세럼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세럼. 피부 활력과 광채를 일깨우고 알게 콤플렉스-켈플렉스가 피부 본연의 재생력을 강화한다. 피부에 얇은 코팅막을 씌운듯 피붓결이 부드럽고 유연해지는 것이 특징.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류미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