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OCTOBER. 2019 BEAUTY

Neon Fairy Tale

  • 2019-10-02

눈부신 네온 컬러가 내려앉은 가을 동화.

Dreaming in Color
주로 S/S 시즌에 선보이던 네온 컬러의 인기가 올해는 F/W 시즌까지 이어졌다. 뷰티 룩에 적용한 네온 컬러의 특징은 기존의 일렉트릭한 느낌을 덜어내고 서정적 느낌으로 발색된다는 것. 네온 컬러를 은은하게 입히기 위해 우선 Estee Lauder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메이크업 SPF20/PA+++를 얇게 펴 발라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다. 눈꺼풀은 밝은 핑크 컬러의 M.A.C 아이섀도 스시 플라워로 옅게 채색하고, 눈 언더에 가까운 치크는 선명한 오렌지 컬러의 Nars 어데이셔스 립스틱 타티아나를 번진 듯 바른다. 눈머리와 치크 주변은 아티스트용 네온 옐로 컬러를 이어지듯 덧발라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한다.











Glitter Magic
수채화같이 연출한 이번 시즌 네온 컬러 메이크업은 화려한 글리터와 매치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소량의 글리터를 활용하면 오히려 물기를 머금은 듯 순수한 느낌을 배가할 수 있다. 눈꺼풀에는 핑크 코럴 컬러의 Urban Decay 아이섀도 프리러브를 베이스처럼 발라 혈색 있게 연출하고, 그 위에 아티스트용 글리터를 가볍게 얹는다. 눈머리와 언더에는 코럴 오렌지 컬러의 M.A.C 아이섀도 서스피셔슬리 스위트로 라인을 그리고, 인조 속눈썹을 듬성듬성 붙인 뒤 Estee Lauder 섬츄어스 레벨 렝쓰 + 리프트 마스카라로 롱래시 효과를 더한다.

라벤더 컬러 코트 Delpozo.











Neon Green Pop!
몇 시즌 동안 사랑받은 네온 컬러 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 컬러는 네온 그린! 쌍꺼풀 아우트라인을 따라 아티스트용 네온 그린 크림 컬러를 볼드하게 칠한 뒤 화이트 컬러의 Chanel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롱 래스팅 아이라이너 #949를 전체적으로 덧발라 강렬한 색감을 살짝 눌러준다. 언더 점막에도 같은 화이트 컬러 펜슬로 라인을 그리고, 입술은 누디한 코럴 톤의 Giorgio Armani Beauty 립 마에스트로 #304를 발라 아이 컬러와 조화를 이룬다.











Vintage Effect
이번 시즌 네온 메이크업이 기존과 다르게 느껴지는 이유 중 하나는 눈부신 애시드 컬러에 화이트를 섞거나 톤 다운해 빈티지한 무드로 연출했기 때문이다. 눈매 전체에 비비드한 터쿼이즈 블루 컬러를 넓게 바른 뒤 그 위에 Make Up For Ever UHD 프레스드 파우더를 덧바르면 네온도 파스텔도 아닌 오묘한 느낌의 빈티지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입술에도 선명한 오렌지 레드 톤의 Nars 오리지널 립스틱 히트 웨이브를 바른 뒤 파우더로 한 번 눌러 번진 듯 연출한다.

코발트블루 컬러 슬리브리스 드레스 Son Jung Wan.











Fresh Bite
유니크한 립 메이크업을 강조한 룩. 입술이 포인트인 만큼 아이 컬러는 깊이감 있는 그린 계열의 Urban Decay 아이섀도 피니쉬로 은은하게 마무리한다. 입술에는 오렌지빛이 감도는 밝은 레드 컬러인 Chanel 루쥬 알뤼르 잉크 리퀴드 마뜨 립 컬러 #164를 바르고 아티스트용 글리터를 장식해 화려한 느낌을 강조한다.

오렌지 레드 셔츠와 슈트 재킷 Boss Woman.











Lavender Fever
이번 시즌 화려한 네온 컬러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트렌드 컬러는 바로 라벤더다. 네온 컬러의 강렬함을 중화하면서 로맨틱한 감성을 불어넣는것이 특징. 피부는 YSL Beauty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내추럴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으로 표현하고, 눈꺼풀에는 아티스트용 네온 옐로 컬러와 라벤더 컬러를 입힌다. 이때 브러시나 손이 아닌 얇은 종이를 구겨 스탬프를 찍듯 눈가에 컬러를 입히면 독특한 질감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입술은 각질만 정리한 뒤 내추럴한 톤을 살려 마무리한다.

루스한 실루엣의 옐로 드레스 YCH.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안상미   모델 아리아(Aria)   헤어 이지혜   메이크업 이나겸   어시스턴트 이수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