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OCTOBER. 2019 FASHION

오직 나만을 위한 다이아몬드 반지

  • 2019-10-01

조세핀 황후와 나폴레옹 황제의 낭만적 러브 스토리에서 시작된 쇼메. 쇼메의 ‘Crown Your Love’는 다양한 디자인, 다이아몬드 커팅과 사이즈를 선택해 오직 나만을 위한 다이아몬드 반지를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세상에 존재하는 사랑의 형태는 얼마나 다양한가. 또 내가 표현하고 싶은 사랑의 모습은 얼마나 근사한가. 세기를 거쳐 ‘마음을 전하는 주얼러’라는 메종의 철학을 담아 낭만적 사랑의 징표가 되어온 쇼메가 ‘Crown Your Love’를 통해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다이아몬드 반지를 만들어준다. Crown Your Love라는 이름에는 나폴레옹 황제가 자신의 대관식에서 조세핀 황후에게 왕관을 수여하듯, 나만의 아름다운 웨딩 컬렉션을 연인에게 선물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쇼메를 대표하는 조세핀 컬렉션. 왕관 모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보적 디자인을 통해 메종의 철학을 충실히 반영하는 반지로 오랫동안 사랑받았다. 쇼메를 대표하는 페어 컷과 쿠션 컷의 솔리테어 다이아몬드로 선보이다가 올해 처음으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연인들은 Crown Your Love 서비스를 통해 쇼메를 대표하는 조세핀, 리앙, 자르뎅 등 링의 디자인을 고른 다음 페어, 쿠션, 프린세스, 브릴리언트 등 커팅 방식과 0.3캐럿부터 1.20캐럿 사이(프리송 컬렉션의 경우 최대 1.7캐럿까지)의 크기를 선택해 개별 맞춤형 다이아몬드 반지를 세팅할 수 있다. 여기에 하나 혹은 2개 이상 웨딩 밴드 링과 조합해 더욱 풍성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쇼메는 지난 9월 조세핀 컬렉션 최초로 브릴리언트 컷을 세팅한 솔리테어 링을 선보여 맞춤 서비스 선택의 폭을 넓혔다. Crown Your Love는 쇼메 부티크뿐 아니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쇼메 홈페이지에 접속(브라이덜-인게이지먼트 링 섹션)해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완성 전 제품의 모습을 3D로도 확인 가능하다. 세상 모든 러브 스토리를 풍요롭게 담고자 한 쇼메의 특별하고도 감성적인 Crown Your Love. 사랑의 형태가 그러하듯 다채로운 조합을 통해 고유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랑의 징표이자 언약의 상징이다.

 

에디터 손지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