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OCTOBER. 2019 BEAUTY

디올이 전하는 로즈 리추얼

  • 2019-09-30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피부가 건조하게 느껴지는 계절, 바야흐로 디올 프레스티지가 선사하는 리추얼을 경험할 때다. 세 가지 포뮬러로 선보이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는 디올이 전하는 로즈 리추얼에 만족감을 더해줄 것이다.

왼쪽부터_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로즈 드 그랑빌을 고농축한 1만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 펄을 담은 오일-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텍스처 에쌍시엘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력을 담은 감각적 포뮬러가 전반적 노화 징후를 개선한다. 계절에 상관없이 쓸 수 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 섬세한 눈가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아이 케어 제품.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텍스처 리치 농밀한 텍스처가 극한의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리치 크림. 쿨링감 있는 소재의 골드 스패출러는 10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애플리케이터로, 얼굴 곡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를 돕는다. 듀오로 구성.

피부는 계절을 느끼는 바로미터다. 옷차림이 채 바뀌기도 전에 피부는 아침저녁 달라진 기온과 습도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이다. 계절과 환경의 변화에도 흔들림 없이 견고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선사하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지킬 필요가 있다. 척박한 절벽에서도 끈질기게 피어나는 야생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력을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라면 그 해답이 될 수 있다.
먼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는 로즈 드 그랑빌의 영양 성분을 고농축한 오일-세럼이다. 제품 한 병에 1만 개가 넘는 로즈 마이크로 펄을 담아 미세한 영양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한다. 세럼의 산뜻함과 오일의 편안함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포뮬러로, 라 크렘므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강화하는 스킨 부스터이자 프리-세럼으로 사용할 수 있다. 노화 징후가 가장 먼저 나타나는 눈가 관리도 잊어선 안 된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는 섬세한 눈가 피부를 위한 아이 제품으로, 밤 타입 포뮬러로 고안한 로즈 드 그랑빌 성분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눈가에 탄력을 부여한다. 함께 구성한 오픈-아이™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면 감각적 즐거움과 함께 눈가 피부와 속눈썹 케어에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의 리추얼 효과와 로즈 드 그랑빌이 전하는 생명력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를 통해 절정을 이룬다. 고귀한 크림을 만들기 위해 디올은 최상의 원료를 선별하고 엄격한 포뮬레이션 과정을 거친다. 그렇게 탄생한 라 크렘므는 안에 녹아든 로즈 드 그랑빌의 힘을 통해 피부 저항력을 높이고,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며, 생기 가득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피부에 닿는 텍스처는 하나의 예술과도 같다. 그리고 올가을, 이 감각적 경험을 세 가지 텍스처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라 크렘므 텍스처 에쌍시엘은 모든 계절,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제형으로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든다. 라 크렘므 레제르는 덥고 습한 날씨 혹은 뛰어난 영양 성분을 보다 가볍게 느끼고 싶은 이에게 제안한다. 피부가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게 하는 스킨 브리드 테크놀로지를 통해 복합성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벨벳 같은 피붓결을 선사한다. 추운 계절에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라 크렘므 텍스처 리치는 특히 극건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피부를 섬세하게 감싸 극한의 건조함으로부터 보호하는 스킨 오버코트 테크놀로지가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집중 공급한다. 물론, 어느 타입을 선택하든 디올 프레스티지가 전하는 안티에이징 효과와 감각적 경험은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정석헌   스타일링 마혜리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