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OCTOBER. 2019 BEAUTY

결점을 커버하는 컨실러 컬렉션

  • 2019-07-31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도, 완벽한 피부 표현도 테크닉은 컨실러에서 나온다. 꽃잎같이 부드러운 터치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최강의 컨실러 컬렉션.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Dior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컨실러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보다 25% 더 짙은 농도의 포뮬러가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쫀쫀하고 탄력 있는 텍스처 덕분에 미세 주름 커버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Estee Lauder 더블웨어 래디언트 컨실러 보태니컬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편안하게 녹아든다. 애플리케이터가 넓은 봉 타입이라 쉽고 빠른 커버와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Tom Ford Beauty 이모션프루프 컨실러 타투까지 가려주는 풀 커버리지 효과를 내는 컨실러. 땀과 습기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장시간 흐트러지지 않은 밀착감을 선사한다.
Cle de Peau Beaute 꼬렉뙤르 비자쥬 SPF25/PA+++ 크리미한 텍스처가 모공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가려주는 스틱 타입 컨실러. 신 핀(Thin Fin) 레이어 포뮬러를 적용해 원래 피부인 듯 얇게 밀착된다.
Chanel 르 꼬렉떼르 드 샤넬 피부 결점 커버는 기본이고, 피부에 윤기 있는 벨벳 피니시 효과를 부여한다. 내장된 브러시는 물론 손가락으로도 고르게 펴 바를 수 있는 가벼운 포뮬러가 특징이다.
Givenchy Beauty 땡 꾸뛰르 에버웨어 컨실러 다크서클과 미세 주름을 효과적으로 가려준다. 워터프루프 포뮬러가 촉촉한 마무리감을 남기며, 24시간 지속력을 자랑한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이경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