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의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19-09-17

신부의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

결혼 준비도 셀프가 대세인 요즘 피부 관리 역시 예외는 아니다. 결혼 준비로 바쁜 일상 속에서 피부관리를 위해 피부과를 찾아 다니며 관리를 받기 어려운 것이 현실.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가을은 결혼을 약속하는 계절이다. 날씨가 급격히 건조해지면 팽팽하던 피부에도 주름이 생기고 옅었던 잔주름도 눈에 띄기 마련. 결혼식 당일 주름 걱정 없이 가장 환하게 웃어야 하는 예비 신부에게 꾸준한 안티에이징 관리는 필수다.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오기 전 환절기인 지금이 안티에이징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을 때.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트리아에서 출시한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는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락셔널 레이저 의료기기다. 세안 후 물기를 닦아내고 천천히 움직여주는데 양 볼과 이마턱까지 4부위로 나눠 한 부위씩 사용한다기기에서 소리가 나면 다른 부위로 옮겨 사용하면 된다. 미세한 프락셔널 레이저 빛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눈가주름을 완화하고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준다. 






3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피부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사용 후에는 진정, 쿨링 팩으로 마무리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관리하는 동안 매일 아침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이 좋다. 주의 사항을 잘 지켜 12주 동안 매일 사용하면 눈에 띄는 피부결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12주 사용 후 4주 휴식기, 이후 다시 12주 사용하는 주기로 연속 사용 가능하다.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심하고 써도 된다. 

 

에디터 소희진(heejinsoh@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