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SEPTEMBER. 2019 LIFESTYLE

가을, 지금 필요한 피크닉 바스켓

  • 2019-09-10

선선해진 날씨에 피크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예약을 서두르자. 완벽히 구성된 바스켓만 픽업하면 준비 완료.

피크닉의 계절이 돌아왔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라면 은박 돗자리에 간식거리만 있어도 흥겨울 테지만, 가끔은 영화나 책 속에서 보던 감성적인 피크닉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하나부터 열까지 번거롭고 힘들게 준비할 필요는 없다. 원하는 옵션을 골라 예약한 후, 픽업만 하면 끝. 빈티지한 라탄 바스켓 안에는 매트와 음식에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완벽한 피크닉을 위한 모든 것이 담겨 있다.




1. 뢰베
뚝섬 유원지 근처에 위치한 카페 ‘뢰베’. 모카포트와 콜드브루로 추출한 커피에 테린느, 토스트, 샌드위치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며, 이를 피크닉 세트로도 제공한다. 피크닉 매트와 조화 꽃다발, 접시, 커틀러리 등이 담긴 바스켓이 기본 구성이고, 세트에 따라 커피, 차, 디저트, 과일 등이 추가되는 식. 9월에 론칭한 ‘샴페인 세트’에는 논알콜 샴페인과 와인 잔, 티라미수가 포함되어 더욱 로맨틱한 피크닉을 완성할 수 있다.
ADD 서울 광진구 자양번영로1길 24
INQUIRY 010-2094-6680




2. 티크닉
좋은 차 한잔으로 일상 속 여유를 선사하겠다는 ‘티크닉’은 세계 유명 산지의 찻잎과 지역 특산물을 결합한 블렌딩 차를 제공한다. 본점에서는 ‘차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연남점에서는 ‘피크닉 티세트’를 대여하는 것이 특징. 피크닉 세트는 티푸드에 따라 ‘베이직’, ‘스콘샌드’, ‘티 파티’로 구분되며, 오늘의 티와 커틀러리, 피크닉 매트가 함께 바스켓에 담긴다. 저렴한 가격의 1인용 세트도 구비되어 있으니 언제든 부담 없이 이용해보자.
ADD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47
INQUIRY 010-5191-9160




3. 선유기지
붉은 벽돌 사이에 숨겨진 유니크 한 공간. 도심 속 비밀 기지를 컨셉트로 한 카페 ‘선유기지’는 지난 봄 피크닉 세트를 개시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대부분 무작위로 제공되는 기본 구성까지 직접 선택 가능하다는 것.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바스켓, 매트, 조화 등 소품을 고른 후, 사과주스와 당근 케이크가 포함된 ‘티타임 세트’ 또는 맥주, 더블프로마쥬 치즈 케이크, 아이스 바스켓이 제공되는 ‘맥주 세트’를 담아 피크닉을 떠날 수 있다.
ADD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51길 1
INQUIRY 070-8862-3697




4. 팜파네
제주 애월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팜파네’는 2명 이상이 함께 방문했을 경우 1인 1음료 주문에 한해서 피크닉 세트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다채로운 음료는 물론 마농 바게트, 딸기 파이, 파운드 케이크, 팡도르 등 직접 만든 수제 디저트가 줄지어 놓여있어 고르는 재미가 가득. 피크닉 세트에는 감성적인 소품과 보드 게임 한가지도 포함되어 있으며, 카페 바로 앞에 야자나무가 놓인 넓은 마당이 있어 멀리 나가지 않고도 피크닉을 즐기기 좋다.
ADD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4-9
INQUIRY monsant.palmpane@gmail.com




5. 마이윈터가든
‘마이윈터가든’은 피크닉 세트 대여 전문점이다. 제주의 숲과 너른 들판, 푸른 바다 등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나만의 카페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구성. 접이식 의자와 테이블, 테이블보, 컵과 커트러리, 스낵이 공통으로 제공되고, ‘커피 앤 네이처’ 세트에는 원두와 드립퍼, 필터가, ‘티 앤 네이처’ 세트에는 녹차 또는 홍차베이스의 블렌딩티와 인퓨저, 서버가 더해져 직접 음료를 만들어 마시며 느긋한 한때를 보낼 수 있다.
ADD 제주 제주시 아연로 588
INQUIRY www.mywintergarden.co.kr

 

에디터 손현지(프리랜서)
사진 출처 @cafe_lowe, @teacnic_official, @seonyu_picnic, @seonyu_base, @palmpane, @mywintergarden, blog.naver.com/teacnic250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