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LIFESTYLE

신들의 거처 , 발리의 럭셔리 리조트

  • 2019-07-08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다. 이번 여름휴가지가 발리라면 주목할 것! 발리의 특별한 럭셔리 리조트부터 최근 오픈한 곳까지 모았다.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며 천국에 와 있는 듯 느낄 때 발리가 왜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지 알게 될지도.











누구와, 그리고 몇 명이서 가나요?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사마야 우붓(Samaya Ubud)

‘사마야 우붓’은 연인에게 더할 나위 없이 낭만적인 곳이다. 숲과 논이 보이는 계곡 중턱에서 시작해 아융강 아래까지 빌라 16채가 모여 있는 사마야 우붓은 발리를 대표하는 자연 친화적 리조트로 꼽히는 곳. 시내에서 떨어져 있어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산과 강에서 즐기는 트레킹이나 래프팅 같은 액티비티는 우리나라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아찔함을 선사한다. 아융강이 내려다보이는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한 스파 룸에서 강물이 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여독을 풀기에도 좋다.






사마야 우붓을 낭만적인 곳으로 만들어주는 건 바로 ‘스웨프트 어웨이’ 레스토랑. 숙박객만 예약 가능한 서비스로 둘만을 위해 마련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I love you’라는 문장으로 장식한 바닥에 감탄했다면 아직 이르다. 고개를 들면 보이는 계곡에 100개의 촛불이 장관을 이루고 있으니 말이다.

https://thesamayabali.com/ubud/
Jl. Baung, Sayan,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62 361 973606











가족여행에 안성맞춤, 콘래드 발리(Conrad Bali)

얼마 전 객실을 리뉴얼한 후 오픈한 ‘콘래드 발리’는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서로 다른 컨셉의 수영장 2개와 5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리조트 안에서도 충분히 다른 기분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실내·외 유아용 놀이시설을 보유한 쿠라 쿠라 키즈 클럽과 키즈 풀을 따로 갖추어 가족 구성원 모두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인도네시아어 수업을 비롯해 전통 의상 입어보기, 전통 춤이나 음식 배우기 등 발리 전통 체험 클래스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덕분에 리조트 내에서도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물론 부모를 위한 서비스도 있다. 탁아 서비스를 제공해 부모는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다.






특히 레스토랑 ‘수쿠’에서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아시아의 길거리 음식을 제공해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요일별로 발리 댄스와 음악 공연 역시 진행하니 참고해도 좋겠다.

https://www.conradbali.com/
Jl. Pratama No.168, Tj. Benoa,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62 361 778788














발리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X2 발리 브레이커스 리조트(X2 Bali Breakers Resort)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떠날 계획이라면 발리 남부 발랑안에 위치한 ‘X2 발리 브레이커스 리조트’를 주목하자. 10년 전만 해도 발랑안 비치를 찾는 관광객은 거의 없었다. 그곳이 도로가 깔리고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현재 전 세계 젊은이들이 서핑을 위해 찾는 명소가 되었다. X2 발리 브레이커스 리조트는 올해 5월 오픈한 곳으로 발리 현지에서 가장 최근에 지은 풀빌라 리조트다. 리조트에 처음 도착하면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캐주얼한 분위기, 그리고 쾌적한 공간에 반하게 될 것이다.






메인 풀 외에 따로 운영 중인 성인 전용 풀에서는 일반 가족 여행객들과 섞이지 않고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루프톱 라운지와 풀사이드 바 ‘선큰 풀 바’에는 밤이 되면 세계 각국에서 온 여행객들이 모이니 다양한 국적의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https://www.x2balibreakers.com/
Jl. Pantai Balangan no. 10, Balangan, Jimbaran, Bali, Kabupaten Badung, Bali
+62 361 6201000











최근 발리에 오픈한 럭셔리 호텔
절벽 위에서 인도양을 한눈에 담자, 식스센스 울루와뚜(Six Sense Uluwatu)

아시아를 중심으로 유럽, 중동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차별화된 휴식을 제공한다는 모토를 고집하고 있는 호텔 & 리조트 체인 그룹 식스센스. 그들이 2018년에 새롭게 선택한 곳은 발리 남부의 울루와뚜다. 발리에서도 불가리, 반얀트리 등 럭셔리 풀빌라들이 위치한 울루와뚜 지역은 망망한 인도양을 조망하기에 최고 스폿으로 꼽히는 곳이다. 그중 ‘식스센스 울루와뚜’는 그 지역에 가장 최근에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다.






아찔한 절벽 꼭대기에 자리 잡은 이곳은 리조트의 모든 면에서 환상적인 바다의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탁 트인 바다만으로도 충분히 눈이 즐겁지만 드넓은 바다 앞에 설치한 야외 스크린으로 영화를 보는 순간을 상상해보라. 그 상상이 이곳에서는 현실이 된다. 그것만으로 그 영화는 인생 영화로 등극할 수 있지 않겠는가.

https://www.sixsenses.com/
Jl. Goa Lempeh, Uluwatu,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62 361 2090300











발리 최신상 6성급 호텔, 아푸르바 캠핀스키 발리(The Apurva Kempinski Bali)

올해 3월 누사두아에 오픈한 ‘아푸르바 켐핀스키 발리’는 발리의 최신상 6성급 호텔이다. 이미 짐작했겠지만 그만큼 웅장하고 화려하다. 하지만 이곳에 도착했을 때 현대적이기보다는 전통적인 느낌이 먼저 다가올 것이다. 그 이유는 호텔의 설계에 있다. 영국의 건축 회사 ‘덴튼 코커(Denton Corker)’의 헨드로푸노모(Hendropurnomo)는 발리를 상징하는 계단식 논과 관개시설에서 영감을 받아 호텔을 설계했다. 푸라 브사키 사원을 연상시키는 250개의 계단을 중심으로 수영장과 객실을 배치했다.






꼭대기에서 아래로 인도양을 향해 흐르는 물은 폭포수를 이루고 객실에서는 저마다 다른 매력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한적한 울루와뚜와 사람들로 붐비는 스미냑의 가운데에 위치해 최적의 접근성까지 갖췄다. 또 발리 최초로 아쿠아리움 레스토랑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https://www.kempinski.com/
 lot 4, Jl. Raya Nusa Dua Selatan, Benoa,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62 361 2092288

 

에디터 소희진(heejinsoh@noblesse.com)
디자인 장슬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