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LIFESTYLE

LIVING KIDULT

  • 2019-07-04

캐비닛 속에 꼭꼭 숨어 있던 키덜트를 위한 물건이 세상 밖으로 나와 기능을 입었다. 빗장이 풀리고, 생명이 깃든 듯 물건들이 앙글방글 웃는다.

1 올빼미, 토끼, 펭귄으로 구성한 테이블 램프 펫 라이츠. 둥근 형태에 금으로 도금한 세라믹으로 장식해 각 동물의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Moooi by Wellz.
2 귀여운 디자인 덕에 장난감으로 오해받곤 하지만, 엄연히 성인용으로 제작한 조랑말 모양의 포니 체어. 금속 프레임에 가볍고 탄력 있는 폼으로 몸체를 구성한 뒤 천을 씌워 완성했다. Melaja by Rooming.
3 오리가 머리에 쟁반을 인 듯한 디자인의 테이블. 어떤 오브제를 올려두어도 재치 있는 상황을 연출한다. Bonaldo by Wellz.
4 디자인 집단 엇모스트의 동물 시리즈 중 고릴라 램프. 모형의 머리를 타공해 LED 조명을 이식했다. 고릴라의 무표정한 얼굴에 달린 황동 램프에서 쏟아지는 빛이 극적으로 보인다. Utmost by Moem Collection.

5 미우미우가 M/M Paris와 협업해 만든 M/매칭 컬러 스툴. 린덴 우드 소재 스툴에 규칙적으로 구멍을 뚫어 12개 컬러의 300개 매치 스틱을 꽂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보드게임이나 로직 퍼즐을 즐기는 것처럼 스툴을 갖고 놀 수 있다. Miu Miu.
6 체스의 말을 닮은 듯 장난스러운 디자인의 뉴 앤티크 바 스툴. 삐쭉 튀어나온 발판이 오리의 부리처럼 보인다. 좌석 아래에는 작은 가방을 걸 수 있는 작은 훅이 달려 있다. Moooi by Wellz.
7 카트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의 이동형 서랍 보비 트롤리. 용도에 따라 단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서랍의 높이도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어 총 14가지의 조합이 가능하다. B-Line by Rooming.
8 캐비닛을 받치는 다양한 디자인의 다리가 익살스러운 멀티 레그 캐비닛. 나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생동감 넘친다. BD Barcelona Design by Wellz.

9 기능 이상의 장식성을 지닌 디아만띠니의 철학이 녹아 있는 우오미노 시계. 달리는 사람의 형상이 공간에 생동감을 부여한다. Diamantini & Domeniconi by Wellz.
10 광대가 거울을 들고 비춰주는 듯한 익살스러운 디자인의 미러. 화이트, 블랙, 실버 크롬, 브론즈 크롬, 골드 크롬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 Bosa by Wellz.
11 디젤이 이탈리아 브랜드 셀레티와 협업해 최초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의 스타맨을 제작했다. 태양계 행성을 묘사한 코스믹 컬렉션이 동심을 자극한다. Diesel Living.
12 3D 프린팅한 플라스틱 소재의 미키 마우스 톱 핸들 백. 머리를 반 가르듯 열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방 한편에 놓아두면 볼 때마다 웃음이 터진다. Gucci.

13 어른과 아이를 위한 꼬마 드론 텔로가 마블 옷을 입었다. 비행거리 100m, 비행시간 13분에 720P HD를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2개의 안테나를 탑재했다. DJI.
14 <스타워즈> 최고의 마스코트 로봇인 알투디투를 본뜬 로봇 청소기 아이클레보 스타워즈. 15개의 인터랙션 사운드에 캐릭터의 목소리가 담겨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루, 레드 세 가지. I Clebo.
15 러닝머신 정면에 마블 시리즈를 각각 그려 넣은 아이러너 마블 에디션. 심박수와 체지방을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건강 상태를 체크하는 데 용이하다. I-Runner.
16 마블 캐릭터를 새긴 체어 시디즈 × 마블 얼티밋 컬렉션. 자카드 메시 소재 등판과 요추 지지대인 럼버서포트 커버에 스파이더맨과 블랙 팬서 캐릭터가 담겨 있다. 머리받침에는 반무광 프린팅 기술로 히어로의 마스크를 표현했다. Sidiz.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