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LIFESTYLE

SUMMER CHILL OUT AT JW

  • 2019-07-03

지난한 여름을 위한 위로, JW 메리어트 서울에 주목할 시간이다.

더운 날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서머 칠 아웃 엣 JW 패키지.

맹렬한 더위가 몹시 두려움에도, 한편으로 여름이 기다려지는 건 오직 이 계절에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함이 있어서다. JW 메리어트 서울이 일찍 찾아온 더위를 위한 진정한 힐링법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서머 칠 아웃 엣 JW(Summer Chill out at JW) 패키지가 그것. 한강과 남산, 도심 뷰를 골고루 감상하며 휴식과 힐링, 숙면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으로, 치킨 윙 세트와 맥주 2병을 룸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JW 메리어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표 색감을 담아 디자인한 한국 전통 부채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유쾌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展> 티켓 2매도 선물로 증정한다. 앤서니 브라운의 세밀한 붓 터치와 상상력이 살아있는 200여 점의 원화를 다양한 현대 미술과 접목해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에서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5만5000원을 추가하면 풀 공간 옆의 카바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서머 패키지 고객에 한해 카바나 예약 시 스낵과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카바나를 최대 2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7만5000원(세금과 봉사료 별도)부터.




1 홈메이드 그래놀라, 망고 젤라토와 소스로 맛을 낸 퓨어 애플망고 빙수.
2 인삼 젤라토와 벌집 꿀을 토핑으로 올린 와일드 허니 & 진생 빙수.
3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 선보이는 세계 각국의 원기 회복 음식.

한편 JW 메리어트 서울 8층의 더 라운지에서는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부수는 빙수의 세상이 펼쳐진다. 퓨어 애플망고 빙수, 인삼정과를 더한 와일드 허니 & 진생 빙수, 마스카르포네 치즈와 티라미수 케이크, 브라우니를 얹은 카페 오마쥬까지, 보드라운 우유 얼음 위에 엄선한 재료를 두둑이 얹고 취향대로 사이드 메뉴와 홈메이드 소스를 곁들이는 매력적인 빙수의 향연은 아직 더위의 여운이 남아 있을 9월 15일까지 계속된다.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는 세계 각국의 원기 회복 음식이 총집결한다. 점심과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여름철 별미 초계국수를 직접 테이블로 서빙해주고, 민어 사시미, 닭고기와 해산물을 곁들인 해신탕, 베이징식 오리구이, 가리비・전복・랍스터를 넣은 해물찜, 장어덮밥, 슈파겔 등이 프로모션 메뉴로 상에 오른다. 문의 02-6282-6262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