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LIFESTYLE

FREEDOM TO INDULGE

  • 2019-07-03

일상 속 휴식의 프리미엄, 죠즈.

왼쪽부터 죠즈20, 죠즈12

전자담배 디바이스는 꽤 많은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좋아하는 컬러와 디자인을 나타내고 취향과 성향까지 말해준다. 그래서 선택할 때 더욱 신중해진다. ‘죠즈(jouz)’는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다. ‘숨기거나 기다리거나 걱정없이 즐긴다’는 No Hiding, No Waiting, No Worrying 브랜드 슬로건을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업계 최고 엔지니어들과 디자이너들이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진정한 혁신을 이루었다.
먼저 죠즈는 외모부터 남다르다. 죠즈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 2019’의 제품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미니멀한 디자인은 세계 각국의 전문가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손에 감기는 매끈한 둥근 사각 형태 디자인, 충전 단자를 보호하는 플립형 버튼 디테일, 제품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LED 표시등은 각자의 기능에 충실하지만 하나의 오브제로도 손색없다. 무엇보다 죠즈는 가볍다. 58g의 죠즈20과 44g의 죠즈12는 현재 시판 중인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용이한 휴대는 물론 품에 지니고 있어도 거추장스러울 일이 없다.
성능 역시 프리미엄을 만족시킨다. 죠즈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완벽한 호환성과 풍부한 맛을 추출해내는 독보적인 히팅 블레이드를 통해 사용자에게 완벽한 자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압도적인 프리미엄에 대한 경험, 그것은 사소한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문의 www.jouz.kr

 

에디터 조재국(jeju@noblesse.com)
사진 최민석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