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BEAUTY

A GLOWING DAY

  • 2019-07-02

옷 속에 숨어 있던 팔꿈치와 발뒤꿈치를 드러내야 하는 계절이 왔다. 거뭇하고 희끗희끗한 각질을 떨어내고 피부에 반짝임을 더해줄 보디 스크럽에 집중해야 할 때다.

1 항산화 효과가 있는 커피 씨앗과 각질을 제거하는 해바라기 씨, 클렌징을 돕는 새플라워 오일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꾼다. 보디 스크럽 Le Labo.
2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아몬드 오일과 각질 제거를 돕는 아몬드 껍질을 함유했다. 아몬드 클렌징 & 엑스폴리에이팅 샤워 스크럽 L’Occitane.
3 노화된 발뒤꿈치 각질을 간편하게 제거하는 발 전용 헤드와 손톱・발톱의 광택과 큐티클 제거를 돕는 헤드로 구성했다. 페디 프로 Silk’n.
4 황산마그네슘을 함유해 피부에 문지르면 발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준다. 네롤리 포르토피노 워밍 보디 스크럽 Tom Ford Beauty.
5 다리와 무릎, 팔꿈치 등 건조한 부위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골드 슈가 스크럽 Omorovicza.
6 피부에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면 유기농 브라운 슈거가 녹으며 각질을 부드럽게 벗겨내고, 비타민 E 성분이 한층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완성한다. 비타민 E 보디 트리트먼트 스크럽 Jo Malone London.
7 화산암에서 얻은 부석과 대나무 줄기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정화를 돕는 제라늄 리프 오일의 상쾌한 풀 향기가 즐거운 샤워 시간을 도모한다. 제라늄 리프 보디 스크럽 Aesop.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사진 정석헌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