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not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19-07-01

N note



SPECIAL ONE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로 서머 룩에 방점을 찍는 에스파드리유 슈즈.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조화롭다. Loro Piana.
페이즐리 패턴과 레드 컬러로 강렬함을 드러냈다.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가늘고 굵은 체크 패턴 사이의 파스텔 컬러가 포인트. Kenzo.
밧줄, 금속 고리 등 배의 상징적 요소를 프린트한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Herme`s.




BELT POWER
시즌이 거듭될수록 더욱 스포티해지는 21세기의 벨트.

건설현장의 카우션 테이프에서 영감을 받은 PVC 벨트 Off-WhiteTM.
크리스챤 디올 레터링을 새긴 베이지 코튼 패브릭 소재 벨트 Dior Men.
오렌지색 금속 체인 디테일을 더한 모노그램 벨트 Louis Vuitton.






HELLO, SUMMER
하와이안 셔츠가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태양의 계절이 도래했다.

해변은 물론 휴양지나 프라이빗한 파티가 열리는 도심에서도 하와이안 셔츠가 자주 눈에 띄는 요즘이다. 자고로 하와이안 셔츠는 과일이나 꽃, 나무, 도시 풍경 등 큼직한 패턴과 화려한 컬러가 들어가야 멋스럽다.
남들 다 입는 하와이안 셔츠를 좀 더 색다르게 입고 싶다면, 레이어링을 시도해볼 것. 1990년대 유행한 것처럼 긴소매 티셔츠에 겹쳐 입어도 좋고, 셔츠 위에 하와이안 셔츠를 매치해도 된다. 올여름엔 이번 시즌 메가트렌드인 속옷 수준의 짧은 쇼츠를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 쿨한 면모까지 드러내보길!
위부터_ 가지런히 정렬된 파인애플 프린트가 눈길을 끄는 하와이안 셔츠 East Harbour Surplus by San Francisco Market, 하와이 블루 파이핑 디테일의 실크 소재 반소매 셔츠 Valentino,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시키는 소나무 모티브를 프린트한 시몬 프린트 크레이프 셔츠 Acne Studios.






꿩 먹고 알 먹고
자외선도 피하면서 패셔너블한 모습까지 드러낼 수 있는 일석이조의 버킷 해트.

금속 체인 프린트의 리버서블 트윌 버킷 해트 Gucci by Mr Porter.
네온 그린 컬러의 로고 포인트 버킷 해트 Moncler.
푸른 파도를 연상시키는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버킷 해트 Stone Island.
바다뱀, 태양 등 여름 해변이 연상되는 모티브를 그래픽적으로 표현한 폴라 이비자 컬렉션 버킷 해트 Loewe by Mr Porter.

 

에디터 현국선(hks@noblesse.com)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