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FASHION

Best Summer Ever

  • 2019-07-01

바캉스 스타일링 가이드부터 국내외 호텔 정보와 명사들이 전해온 기억에 남는 휴가 이야기까지. 영화같은 휴가를 위해 당신이 기억해야 할 모든 것!

Spotlight on you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에 반짝이는 기억을 더한다. 휴양지에서도 스타일을 챙기고 싶은 이를 위해 패션과 뷰티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소개한다.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네크리스와 이어링. 레이어드한 링은 모두 조세핀 아그레뜨 컬렉션 제품. 모두 Chaumet.





Chaumet
블루 래커 다이얼과 화이트 러버 밴드의 조화가 스포티하면서 시원한 무드를 선사하는 클래스 원 워치, 리앙 에비당스 컬렉션 링과 브레이슬릿 모두 Chaumet.






조세핀 황후의 디아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한 V자 셰이프가 특징인 조세핀 아그레뜨 이어링, 네크리스, 브레이슬릿과 링. 다이아몬드, 아콰마린, 시트린, 페리도트와 진주 등 다채로운 컬러 스톤을 세팅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모두 Chaumet.






연인을 상징하는 크로스 장식의 주 드 리앙 이어링과 브레이슬릿 그리고 네크리스, 2개의 선을 잇는 링크를 통해 끊어질 수 없는 인연을 표현한 리앙 에비당스 컬렉션 링과 브레이슬릿. 레이어드해 연출했다. 모두 Chaumet.






벌집 모티브의 자연주의적 디자인이 독특한 비 마이 러브 컬렉션 이어링, 네크리스, 링, 브레이슬릿. 화이트 또는 핑크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컬렉션 역시 레이어드하기에 따라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모두 Chaumet.






Bvlgari
컬러 스톤을 더해 뱀의 치명적 매력을 표현한 세르펜티 바이퍼 컬렉션. 양손에 착용한 양손에 착용한 카닐리언·말라카이트·머더오브펄·오닉스·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링은 세르펜티 바이퍼 링, 로즈 골드 이어링,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오닉스,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네크리스는 세르펜티 바이퍼 네크리스로 3개의 제품을 레이어드했다. 모두 Bvlgari.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네크리스와 팔목을 감싸는 디자인의 브레이슬릿, 약지에 낀 링은 세르펜티 컬렉션.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이어링과 브레이슬릿, 검지와 중지에 착용한 링은 세르펜티 바이퍼 컬렉션. 모두 Bvlgari.






말라카이트·블루 사파이어·다이아몬드로 뱀 머리를 화려하면서 생동감 있게 표현한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은 세르펜티 세두토리 컬렉션,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이어링, 말라카이트·카닐리언·오닉스·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브레이슬릿과 링은 세르펜티 바이퍼 컬렉션.모두 Bvlgari.






머더오브펄·말라카이트·오닉스·카닐리언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스톤을 장식한 각각의 제품을 레이어드하면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손가락과 팔에 레이어드해 연출한 링과 브레이슬릿은 세르펜티 바이퍼 컬렉션. 세르펜티 바이퍼 이어링까지 모두 Bvlgari.






Chanel Watches
J12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지만 보다 섬세해진 크라운과 베젤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J12 워치. 블랙 모델은 세라믹 숫자 인덱스, 화이트 모델은 다이아몬드 인디케이터를 적용했다. 모두 Chanel Watches.






블랙 세라믹과 스틸의 조화가 돋보이는 J12 워치.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장착하고 사파이어 글라스 백, 단방향 회전 베젤을 적용했다. 사이즈는 38mm. Chanel Watches.






Hermès Watch
다이얼을 장식한 샹당크르 링크 디자인이 인상적인 케이프코드 워치. 베젤을 장식한 다이아몬드와 화이트 악어가죽 스트랩의 세련된 컬러 매치가 돋보인다. Hermès Watch.






마구 중 하나인 등자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갤롭 데르메스 워치. 눈길을 사로잡는 유니크한 케이스와 다이얼, 예상치 못한 곳에 자리한 크라운 등 브랜드 특유의 재치가 엿보인다. 모두 Hermès Watch.






Fendi
위부터_ 네이비와 누드 컬러 비즈로 패턴을 수놓아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미니 피카부 백, 동그란 포켓 참이 앙증맞은 캔버스와 가죽을 믹스한 바이더 웨이 백, 틸 블루 컬러가 청량감을 선사하는 스웨이드 미니 피카부 백 모두 Fendi.






애시드한 옐로 라이닝이 포인트인 백팩.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과 지퍼 장식 포켓이 실용적이며, 등 부분에는 공기가 잘 통하는 테크니컬 메시 소재를 적용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Fendi.






La Mer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에너지 스타터로 적합한 트리트먼트 로션. 73가지 해양 미네랄을 함유한 ‘리바이탈라이징 퍼먼트’가 피붓결과 피부 톤, 주름을 개선한다. 풍부한 수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높인다. La Mer.
위부터_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UV 프로텍팅 플루이드 SPF 50 PA+++, 바르는 즉시 강력한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하며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모이스처라이징 쿨 젤 크림, 미라클 브로스의 뛰어난 보습력과 컬러 캡슐 테크놀로지로 피부에 광채를 더해 탄력 넘치는 피부로 표현하는 루미너스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SPF 20 모두 La Mer.






WITH BEAUTY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 받던 아쿠아 필 같은 스킨 케어를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뷰티 디바이스 아쿠아케어. 미세먼지로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필링과 수딩을 통해 피부 속 피지와 노폐물 배출은 물론 수분과 영양 충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WITH BEAUTY.
부기 케어에 효과적인 쿨링 마사지기 더마쿨 스탠다드. 냉장실에 10분간 넣어둔 뒤 사용한다. 냉기 손실이 적은 특수 설계로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발휘한다. WITH BEAUTY.

 

에디터 박은아(eunahpark@noblesse.com),최별(choistar@noblesse.com),서재희(프리랜서)
사진 박원태   디자인 & 스타일링 류미나   모델 그레타(Greta)   헤어 이지혜   메이크업 유혜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