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BEAUTY

Summer Rose Ritual

  • 2019-06-24

높은 습도와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 피부에는 좀 더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디올만의 특별한 로즈 성분을 담아 우아한 감촉과 최적의 스킨케어 효과로 완벽한 서머 리추얼을 제공하는 디올 프레스티지와 함께 고급스러운 로즈 스킨케어를 경험해보자.

왼쪽부터_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지난 5월 런칭한 디올 최초의 밸런싱 앤 리파이닝 로션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디올 프레스티지 마이크로-뉴트리티브 스킨케어 라인의 아이코닉 제품.






왼쪽부터_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20가지 이상의 마이크로 영양분이 피부에 필요한 기초 에너지를 보충해준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젤-세럼 포뮬러가 눈가 부기와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눈가로 가꿔준다.

Precious Rose Care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는 로즈 드 그랑빌의 20여 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담은 제품. 미네랄과 각종 영양소를 함유해 부족한 피부 에너지를 채워준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를 바른 뒤 세럼 전 단계에 사용하는 오일 텍스처의 제품으로 산뜻하고 우아한 사용감을 전한다. 약해지기 쉬운 눈가에도 전용 제품은 필수.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는 산뜻한 젤 타입 아이 세럼으로, 로즈 드 그랑빌의 스킨케어 효과를 눈가에 그대로 전달한다. 360도 회전하는 10개의 세라믹 마이크로 펄 애플리케이터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눈가 피부의 탄력이 강화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로즈 드 그랑빌이 함유한 특별한 미네랄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균형을 되찾아준다.

First Touch of Fresh Rose
건강한 여름 피부를 위해 가장 중요한 습관은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는 것. 지난 5월에 탄생한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는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피부에 로즈 미네랄을 공급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생명력이 강인한 야생 장미를 7세대 교배를 거쳐 탄생시킨 로즈 드 그랑빌의 영양을 담은 제품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 수백만 마이크로 드롭 포뮬러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고, 피부 깊숙이 스며든 로즈 오일 성분이 리페어링 효과와 함께 피부에 젊은 에너지를 부여한다.






왼쪽부터_ 디올 프레스티지 르 슈크레 드 고마주 부드럽게 녹은 설탕 성분이 묵은 각질을 제거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봄 데마끼앙 다마스크 장미꽃 왁스가 극적인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무스 미셀라 로즈 미셀라를 풍부하게 함유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지운다.

Rose-based Cleansing
모공 확장, 번들거림 등 여름에 상습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에 대처하기 위해 과도하게 씻는 방법은 금물이다. 여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서는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필요한 만큼 클렌징하는 것이 솔루션이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봄 데마끼앙은 자연에서 추출한 로즈 왁스 성분을 담은 클렌징 밤. 피부에 밀착되는 순간 실키한 오일로 변하며 진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지워준다. 보다 완벽한 클렌징을 원한다면 농밀한 거품이 모공 속 잔여물을 자극 없이 씻어내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무스 미셀라로 2차 세안을 할 것. 일주일에 한두 번, 정기적 각질 제거는 여름 스킨케어의 기본이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슈크레 드 고마주는 설탕 마이크로 크리스털을 함유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우아한 로즈 향은 클렌징 시간의 리추얼 효과를 더하는 요소.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마혜리  대리석 협찬 윤현상재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