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BEAUTY

Sunny Shade

  • 2019-06-24

여름에 맞는 피부 표현은 따로 있다. 건강한 빛을 부여하고 피지를 케어해 깔끔한 피부를 완성하는 여름을 위한 스킨 베이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루즈 파우더 캐비아 추출물과 고급스러운 피그먼트를 결합한 섬세한 텍스처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해준다. Chanel 레 베쥬 워터-프레시 틴트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마이크로 버블을 터뜨리며 색소를 밀착한다. 촉촉한 보습 성분과 산뜻한 컬러 색소가 투명하고 균일한 피부를 완성한다. Chantecaille 리얼 브론저 첨단 펄 피그먼트 기술로 만든 젤 파우더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고 얇게 발린다. 포토샵 블러 효과처럼 주름을 가리고 건강한 피부를 표현한다. Estee Lauder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 땀과 피지에 무너지기 쉬운 여름 메이크업에는 오일 컨트롤 기능의 파운데이션이 도움이 된다. 오일 컨트롤링 기능의 포뮬러가 모공과 결점을 커버하고, 24시간 벨벳 같은 부드러운 피붓결을 유지해준다. Tom Ford Beauty 쏠레이 글로우 쿠션 쏠레이 향수에서 영감을 받은, 섹시한 여름 피부를 위해 탄생한 쿠션. 자연스러운 시어 텍스처가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부여한다. Nars 포어 & 샤인 컨트롤 프라이머 포어 미니마이징 콤플렉스가 모공을 커버하고 번들거림을 조절한다. 다음 단계에 바르는 파운데이션 밀착력을 높여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이혜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