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LY. 2019 BEAUTY

CALIFORNIA DREAM

  • 2019-06-24

따뜻한 햇빛이 만든 구릿빛 피부, 시원한 바람이 만진 엉킨 머리카락. 그 위로 자유로운 감성이 흐르는 땅, 캘리포니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eat Wave
태양이 키스한 듯 적당히 그을린 피부는 여름의 자유로운 감성을 대변한다. 번들거림을 정리하는 정도로만 Lancôme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뒤 콧대를 가로질러 양 볼을 오렌지 컬러 M.A.C 파우더 블러쉬 라우드 스피커Guerlain 테라코타 컨투어 앤 글로우 팔레트의 브론즈 컬러를 믹스해 그을린 듯 표현한다. 브론즈 컬러와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오렌지 립은 선명한 코럴 톤의 YSL Beauty 루쥬 르 꾸뛰르 #74로 완성한다.

라피아 소재 선캡 Tommy Hilfiger, LA에서 영감을 받은 레 콜로뉴 컬렉션 칵투스 가든 Louis Vuitton.






Feel Free
이번 시즌 뷰티 키워드는 ‘캘리포니아’라는 한마디로 정의할 수 있다. 태양과 바다를 즐길 줄 아는 캘리포니아 여성의 건강한 이미지가 이번 시즌 트렌드인 것. 캘리포니아 걸 느낌을 살리기 위해 피부는 Esteˉe Lauder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메이크업 SPF20/PA+++를 얇게 펴 발라 촉촉하게 표현한다. 혈색을 더하기 위해 눈꺼풀과 눈 언더라인, 치크에는 모두 코럴 핑크 톤 Nars 블러쉬 오르가즘으로 연결하듯 연출했다. 입술 역시 Nars 에프터글로우 립밤 오르가즘으로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글로시한 소재의 그린 스윔슈트 Tommy Hilfiger, 낙서 디테일의 하이톱 스니커즈 Michael Michael Kors, 퍼플 컬러 스케이트보드 Pal Pal Skate.






True Blue
여름 메이크업에 자연스러운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 아이라인이 가장 유용하다. 눈 주변의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하기 위해 눈꺼풀 전체와 언더라인 부분에 은은한 핑크빛 Bobbi Brown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페일 핑크를 넓게 바르고, 블루 컬러 Shu Uemura 드로잉 펜슬 ME 61로 쌍꺼풀 라인 끝에 포인트를 준다. 입술은 투명한 Bobbi Brown 립글로스 크리스털을 얹어 촉촉하게 연출한다.

미러 프레임 선글라스 Dior by Seeone Eyewear, 강렬한 플라워 프린트 크롭트 셔츠 Tommy Hilfiger.






Relax Time
캘리포니아 감성을 구성하는 키워드 중 하나는 여유로움이다. 서핑을 즐긴 뒤 젖은 머리카락을 질끈 묶은 채 휴식을 취하는 여성의 이미지가 그것. 건강해 보이는 피부는 코코아 컬러의 Addiction 더 블러시 #009를 발라 연출했다. 이때 역삼각형으로 색감을 입히듯 양 볼을 넓게 채우는 것이 팁. 입술은 따뜻한 브라운 컬러 M.A.C 파우더 키스 립스틱 임펄시브를 발라 매끈하게 표현한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티셔츠 Moschino.






Orange County
청량한 하늘과 조화를 이룬 오렌지색 메이크업 룩. 눈꺼풀과 양 볼 가득, 그리고 턱 끝부분까지 코럴 컬러 Bobbi Brown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칼립소 코럴을 바른다. 그 위에 Shu Uemura 글로우온 M541을 덧바르면 더욱 쨍한 오렌지빛을 만들 수 있다. 입술 역시 오렌지 계열의 Chanel 루쥬 코코 플래쉬 #62를 채워 발라 다른 부분과 통일감 있게 연출한다.

컬러 프린트 미니드레스 Louis Vuitton.






Surf Queen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표현한 룩. 피부는 Nars 래디언스 프라이머와 바셀린을 일대일로 믹스해 T존과 광대뼈를 중심으로 발라 드라마틱한 글로 스킨을 표현한다. 자연스러운 혈색은 눈머리 아래에서 사선 방향으로 Stila 컨버터블 컬러 피치 블라섬을 얹어 연출한 것. 속눈썹은 핑크 컬러 Urban Decay 더블팀 스페셜 이펙트 컬러 마스카라 정크쇼를 발라 내추럴 뷰티 룩에 개성 있는 느낌을 더한다.

서핑 슈트 모티브의 레드 톱 Adidas by Stella McCartney.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안상미  모델 알렉산드라(Alexandra)  헤어 이일중   메이크업 정수연  어시스턴트 박지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