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UNE. 2019 LIFESTYLE

Dreamlike Forest Wedding

  • 2019-05-27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시실리에서는 누구나 아름다운 신부가 될 수 있다.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아름다운 숲길 컨셉 버진 로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시실리의 ‘마이 페어리 포레스트 웨딩(My Fairy Forest Wedding)’을 통해서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꿈꾸었을 동화 같은 숲속 웨딩이 현실에 펼쳐진다. 숲길로 연출한 버진 로드를 천천히 따라가다 보면, 인생의 동반자인 신랑이 신부를 기다린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시실리룸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며, 시실리 가든을 리셉션 장소로 활용할 수 있어 실내와 야외 가든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큰 장점이다. 실내의 아늑한 웨딩과 야외의 자유로운 웨딩의 장점을 두루 갖춰, 바다와 숲이 한데 어우러진 아름다운 무드의 공간에서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약속할 수 있다.






1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제공하는 몽환적 웨딩.
2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핑거 푸드.

또 할리우드 영화 또는 셀레브러티의 초호화 결혼식에서나 보던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시실리에 맞게 재탄생시킨다. 천장에서 신랑과 신부를 향해 쏟아지듯 꾸민 수만 송이 꽃 사이에 골드 포인트 기물을 세워 공간을 아름답게 수놓는다. 플라워 장식은 생화와 조화를 적절하게 믹스해 연출하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입점된 헬레나 브라이덜 드레스 숍의 프리미엄 웨딩드레스와 액세서리 또한 웨딩에 품격을 더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시실리룸은 최대 10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웨딩 식순만 진행할 수 있도록 대관이 가능하다. 기본 구성에는 장소 사용료, 웰컴 푸드 & 드링크가 포함된다. 커피, 주스, 논알코올 칵테일 등 음료와 쿠키, 과일, 미니 케이크, 초콜릿 등 다과를 제공한다. 대관 상품은 총 세 타임으로 나뉜다. 11시, 14시, 17시 등 각 2시간씩 사용할 수 있으니, 원하는 시간대를 선점하려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문의 051-749-2223

 

에디터 백아영
사진 제공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