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MAY. 2019 FASHION

The Sense of Love

  • 2019-04-26

선물은 아이템 자체로도 기쁨을 주지만, 화사한 꽃과 함께할 때 감동은 배가된다. 선물의 센스를 더하는 플라워링 기프트 셀렉션!



Donginbi & CheongKwanJang
지금 시대의 뷰티는 겉에만 생기를 덧입히는 것이 아니라 속부터 차오른 쫀쫀한 피부와 이너뷰티로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 안팎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것이다. 인앤아웃 모두를 탄탄하게 관리해 줄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동인비 진 에센스와 정관장 홍삼정을 함께 구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홍삼의 에너지를 진하게 담은 ‘바르는 홍삼’과 ‘먹는 홍삼’을 함께 구성하는 것만으로 도 선물하는 이의 진면목을 보여줄 수 있다.
위부터_ 고농축 홍삼 성분의 집중 탄력 케어로 피부 가 득 젊은 에너지를 채우는 Donginbi 진 에센스. 1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을 진하게 담아낸 CheongKwanJang 홍삼정.

소중한 사람이 유난히 지쳐 보인다면 홍삼의 바이탈 에너지로 가득한 에센스와 쉽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선물해볼 것.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와 홍삼 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더한 테이크아웃 홍삼 제품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건강한 뷰티 습관까지 함께 전해줄 것이다.
왼쪽부터_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홍삼정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CheongKwanJang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의 영양을 응축한 원액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Donginbi 자생 원액에센스.







Dior, Chantecaille & Lancôme
소중한 그녀를 위한 완벽한 선물! 로고 밴드가 발목에 여성스러움을 더하는 디올 슬링백 슈즈와 영국의 디자인 하우스 드 고네와 협업해 완성한 샹테카이 루미에르 로즈, 로즈에센스와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 랑콤 라 뉘 트레조 머스크 디아망의 조합이라면 넘어가지 않을 여자가 없을 것이다.
위부터_ 화이트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화이트 머스크 향의 Lancôme 라 뉘 트레조머스크 디아망, 로고를 활용한 Dior 슬링백슈즈, 시누아즈리 스타일 콤팩트에 섬세한 하이라이터 파우더를 담은 Chantecaille 루미에르 로즈.

Perrier-Jouët
결혼식이 많은 5월. 우아한 브라이들 샤워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샴페인의 꽃, 페리에주에 벨에포크로 완벽한 웨딩 파티를 준비해 보면 어떨까. 최상급 포도원에서 재배한 샤르도네를 높은 비율로 블렌딩해 맛이 섬세하다. 달콤한 과일 향에 허니, 진한 크림과 누가, 감초 향이 감미로운 여운을 더한다. 에밀 갈레가 디자인한 아네모네꽃 문양을 입은 보틀은 순백의 신부를 연상시키며, 웨딩을 앞둔 신부에게 로맨틱한 감성을 더해준다.
브라이들 샤워에 품격과 로맨틱함을 더해줄 Perrier-Jouët 벨레포크.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스타일링 권진영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