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FASHION
  • 2019-02-27

[Omega] True Star Quality

1952년 첫선을 보인 이후 시대 흐름에 따라 변화했다. 오메가 컨스텔레이션 컬렉션의 다섯 번째 변화로 탄생한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컬렉션의 우아한 광채는 여전히 계속된다.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29mm. 18캐럿 세드나™ 골드 & 스테인리스스틸 소재 모델로 모든 마스터 크로노미터 워치에 시행되는 8가지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친 오메가 마스터 코-액시얼 무브먼트를 탑재했다. Omega 제품.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29mm. 기존 컨스텔레이션 컬렉션과 비교할 때 브레이슬릿 클래스프에 반달 모양 디자인을 추가하고 케이스에 장식한 클러와 베젤을 한층 슬림하고 여성스럽게 변형했다. 더불어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를 장착한 29mm 모델의 경우 브레이슬릿을 이루는 각각의 유닛사이에 바 모양 디자인을 추가로 적용해 독창성을 부여한 점이 돋보인다. Omega 제품.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쿼츠 25mm. 18캐럿 세드나™ 골드 & 스테인리스스틸 소재 모델로 로마숫자를 새긴 베젤과 화이트 머더오브펄 다이얼, 스크래치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특징이다. 핸드와 오메가 로고, 컨스텔레이션 스타 및 인덱스 역시 18캐럿 세드나™ 골드로 제작했다. Omega 제품.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쿼츠 28mm. 18캐럿 세드나™ 골드 & 스테인리스스틸 소재 모델로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베젤과 선브러시드 브라운 다이얼의 조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메가 칼리버 4061을 탑재했으며, 백케이스에는 컨스텔레이션 천문대 메달리언을 스탬핑했다. Omega 제품.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쿼츠 28mm.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베젤과 화이트 머더오브펄 다이얼로 꾸민 18캐럿 옐로 골드 & 스테인리스스틸 소재 모델이다. 배터리의 수명을 극대화하는 ‘Long Life’ 기능을 장착한 쿼츠 무브먼트로 48개월 파워리저브가 가능하다. Omega 제품.






Man_ 씨마스터 올림픽 골드 컬렉션. 올림픽 대회 금메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39.5mm 사이즈의 18캐럿 세드나™ 골드 케이스에 브라운 레더 스트랩을 장착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로 만든 백케이스 주변을 18캐럿 옐로 골드소재 링으로 꾸몄다. 1932년 로스앤젤레스 하계 올림픽부터 2028년 로스앤젤레스 하계 올림픽 대회에 이르는 오메가의 올림픽 경기 여정에 이름을 올린 도시와 날짜를 새긴 점이 인상적이다. 55시간 파워리저브 가능한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8807을 탑재했다. Omega 제품.
Lady_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29mm. 18캐럿 옐로 골드 & 스테인리스스틸 소재 모델로 로마숫자를 새긴 베젤, 선브러시드 샴페인 다이얼, 다이아몬드 아워 마커, 6시 방향에 날짜 창이 자리하며, 50시간 파워리저브가 가능한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8700을 탑재했다. Omega 제품.






Man_ 컨스텔레이션 글로브마스터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39mm. 코-액시얼 이스케이프먼트를 장착한 자동 와인딩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18캐럿 세드나™ 골드 케이스에 플루티드 베젤을 매치했다. 여러 개의 각으로 이뤄진 ‘파이 팬’ 다이얼이 1952년 출시한 최초의 클래식 컨스텔레이션 모델을 연상시킨다. Omega 제품.
Lady_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쿼츠 28mm. 18캐럿 세드나™ 골드 & 스테인리스스틸 소재 모델로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베젤과 크리스털 화이트 실버 다이얼, 다이아몬드 아워 마커, 스크래치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특징이다. Omega 제품.

 

에디터 서재희(프리랜서)
사진 김흥수   손 모델 이희정, 정석헌   네일 박은경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