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FEBRUARY. 2019 FASHION

Find Your Light

  • 2019-01-28

당신에게 꼭 맞는 색을 찾기 위한 퍼스널 컬러 솔루션.

왼쪽_ 아이보리 니트 톱과 볼드한 러버 솔 디테일의 스니커즈 Bottega Veneta, 스트라이프 패턴의 옐로 랩스커트 3.1 Philip Lim by Boon The Shop, 로고 장식 이어링과 발목까지 올라오는 메시 스타킹 Chanel, 레이어드한 세 가지 골드 뱅글 모두 Dior.
오른쪽_ 화이트 코튼 소재 카디건 Chanel, 풍성한 실루엣의 레드 팬츠 Gucci, 청록색 스트랩 샌들 Gianvito Rossi,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를 덧댄 후프 이어링 Louis Vuitton, 디올 레볼루션 링 Dior, 성조기 프린팅 체인 숄더백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Vivid Color for Spring Warm & Winter Cool
퍼스널 컬러는 사람의 피부 톤인 쿨 톤과 웜 톤을 사계절에 비유해 네 가지로 세분화한 것이다. 그중 따스한 봄과 추운 겨울은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기지만, 노란빛의 봄 웜 톤과 푸른 기가 도는 겨울 쿨 톤 피부에는 모두 비비드한 원색 아이템이 어울린다. 세련된 스타일을 원한다면 레드나 그린, 화이트 등의 컬러를 여럿 매치하기보다 한 가지 포인트 컬러를 정해 강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여기에 색감이나 패턴 디테일이 돋보이는 액세서리를 더하면 룩에 위트를 줄 수 있다.







 



모노그램 프린팅의 실크 소재 블라우스와 플리츠스커트, 파스텔 톤 그린 컬러 TB 체인 벨트 백, 말 다리를 모티브로 한 이어링 모두 Burberry.



Pastel Color for Summer Cool
여름을 닮은 쿨 톤 피부는 말하자면 새하얗고 얇은 종이와도 같다. 자칫 무모한 배색 스타일링을 시도했다가는 푸른빛을 띠는 피부가 강한 컬러와 대비를 이뤄, 더욱 창백하고 무기력한 얼굴로 보이기 십상. 이럴 땐 연한 파스텔 톤 아이템을 선택해 밝고 환한 여름 쿨 톤 피부 특유의 장점을 강조해보자. 서로 다른 채도나 명도의 여러 파스텔 톤 아이템을 활용하면 한 폭의 수채화처럼 조화로운 룩이 탄생한다.







 



잘록한 허리를 강조한 실루엣의 버건디 울 재킷 Dior, 배색 디테일 크롭 니트 폴로셔츠 Miu Miu, 양옆에 커다란 포켓이 달린 베이지 카고 팬츠 Louis Vuitton, 로고 참 장식 롱 네크리스 Chanel.



Deep & Depressed Color for Autumn Warm
딥 컬러와 톤 다운된 컬러는 칙칙하다는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하지만 홍조를 띠는 가을 웜 톤이라면 버건디와 브라운, 베이지, 캐멀 같은 차분한 느낌의 컬러 아이템을 주목할 것.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하는 동시에 여유로우면서 기품 있는 이미지를 연출한다. 화려한 주얼리로 룩에 재미를 더해도 좋다.





 

에디터 박소현(angelapark@noblesse.com) 사진 정태호(인물), 정석헌(제품)  
모델 레아 C(Lea C)  헤어 & 메이크업 김민지  어시스턴트 조소희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