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FEBRUARY. 2019 BEAUTY

Power Bullet

  • 2019-01-24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독특한 디자인의 불릿으로 완판을 기록하는 립스틱이 늘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가 립스틱 불릿에도 남다른 공을 들이는 이유다.

1 Este­e lauder 퓨어 컬러 러브 립스틱 #520 일명 ‘설리 립스틱’으로 온라인 공식 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2 Lipstick Queen by La Perva 메터드 인 더 매드니스 #06 다양한 컬러를 마블링 패턴으로 믹스해 시선을 압도한다.
3 Dior 어딕트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204 거울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노 미러 립스틱’. 캔디를 연상시키는 롤리팝 패턴의 스틱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4 Givenchy Beauty 르 루즈 맷 #329 브랜드의 시그너처 로고를 불릿에 새겨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매트 립스틱.
5 Guerlain 2019 스프링 컬렉션 키스키스 립스틱 #302 달과 별을 새긴 불릿과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홀로그래픽 텍스처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뽐내는 립스틱.
6 Shiseido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511 입술에 닿는 첫 느낌은 립밤처럼 촉촉하지만, 매트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피니시로 반전 매력을 더했다.
7 Sisley 르 휘또 루즈 #22 정교한 조각품처럼 커팅한 트위스트 불릿이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에디터 박은아(eunahpark@noblesse.com)
사진 김래영   스타일링 최자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