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Factory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18-12-26

Dream Factory

현실일까, 꿈일까? 신비롭고 미래적인 백색 공간, 그리고 우아한 차림으로 새로운 차를 완성하는 정비공. 전에 본 적 없는 시크하고 이색적인 공장 풍경.

On the Conveyor Belt
Mercedes-Benz The New CLS 400d 4MATIC

블랙인 듯 보이지만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빛나는 붉은빛. 브라운과 와인, 그 사이 어딘가에 있을 법한 독특한 루비 블랙 컬러에 매료된다. 컨베이어 벨트 위 잘빠진 쿠페형 세단은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CLS 400d 4매틱이다. 매끈한 유선형으로 이어지다 아래로 떨어지는 상어의 뾰족한 코처럼 날렵한 전면부가 이 차의 특징. 스포티함을 이어가는 헤드램프는 날카로운 ‘ㄱ’자 형태로 그릴의 윤곽을 따라 위치해 상어의 눈빛처럼 강렬함을 뿜어낸다. 성능 역시 디젤 패밀리 중 최고다. 캠트로닉 가변 밸브 리프트 컨트롤 기술을 적용해 연료 소모량과 배기가스 배출량을 현저히 줄여 효율성과 친환경성을 모두 갖췄다.

남자가 입은 화려한 패턴의 로브와 슈트, 네크리스 모두 Givenchy. 차량 뒤쪽에 서 있는 여자가 입은 턱시도 재킷과 팬츠 Louis Vuitton, 펌프스 힐 Gianvito Rossi, 손에 들고 있는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은 Apple 제품. 타이어에 공기를 주입하는 여자의 롱 드레스 Polo Ralph Lauren Collection, 이어링과 브레이슬릿 Yunyunsun, 슈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스타일링 이혜림   모델 캐런(Karen), 마테우스(Mateuse)   헤어 & 메이크업 김영순   패션 스타일링 김성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