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JANUARY. 2019 FASHION

N note

  • 2018-12-27

<노블레스 맨>이 선정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에센셜 아이템.

복 받을 시간
행운과 재물을 상징하는 돼지의 해가 돌아왔다.

2019년은 황금돼지를 뜻하는 기해년이다. 평화와 건강, 재물을 상징하는 돼지에 ‘금색’의 화려한 기운을 더한 만큼 행운이 깃든 풍요로운 새해가 기대된다. 이에 시계 명가에서는 돼지를 모티브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먼저 피아제는 에나멜 장인인 아니타 포르셰(Anita Porchet)와 협업해 대표 모델 알티플라노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돼지의 모습을 묘사했고,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78개를 베젤에 세팅해 선연한 빛을 내뿜는다. 바쉐론 콘스탄틴은 메티에 다르 더 레전드 오브 차이니즈 조디악 시리즈에 돼지를 모티브로 한 모델을 추가, 다이얼에 적용한 양각 기법이 생생한 깊이감을 드러낸다. 쇼파드의 L.U.C XP 우루시는 돼지의 모습을 화려하게 표현한 시계로 일본의 전통 옻칠 공예 ‘우루시’ 기법을 활용해 다이얼을 형형색색으로 물들였다.

미니어처 페인팅으로 돼지의 모습을 정교하게 표현했다. 알티플라노 에나멜 돼지 리미티드 에디션 Piaget.
4개의 디스크가 시・분, 날짜, 요일을 알려준다. 메티에 다르 더 레전드 오브 차이니즈 조디악 돼지의 해 워치 Vacheron Constantin.
생동감 있는 풍경과 황금색 돼지가 조화를 이룬 L.U.C XP 우루시 돼지의 해 기념 에디션 Chopard.

 

에디터 현국선(hks@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