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ing Methods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18-11-22

Growing Methods

거름을 주기 전 땅을 먼저 골라야 하듯 두피에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키기 위해서는 두피 환경부터 돌봐야 한다.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드는 첫 단계, 두피 스크럽을 기억하도록.

1 Leonor Greyl 레제 오일 두피에 쌓인 각질층을 부드럽게 만들고, 노화 각질을 녹여 두피를 청결하게 지킨다. 샴푸 전 두피에 도포해 마사지하고, 15분 정도 방치한 후 샴푸한다. 주 1~2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2 Buly 1803 윌 베제딸 오일 샴푸 전 두피에 도포해 마사지하면 불필요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두피뿐 아니라 모발 끝과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
3 Santa Maria Novella 샴푸 안티포르포라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는 피록톤올아민을 함유해 두피 각질과 피지를 관리한다. 거품을 내어 마사지하고 몇 분간 방치한 후 씻어낼 것.
4 Le Labo 스크럽 샴푸 소금 입자가 녹아내리며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시원한 멘톨 효과가 두피에 상쾌함을 전하는 제품으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사용할 것을 권한다.
5 Rene Furterer 멜랄류카 안티 댄드러프 젤 멜랄류카, 로즈메리, 오렌지 에센셜 오일이 두피의 각질을 완화하고, 딥 클렌징을 통해 두피 밸런스를 회복시킨다.
6 Shiseido Professional 더 그루밍 샴푸 두피의 수분은 보호하고 불필요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샴푸. 모발의 탄력을 더하는 성분이 뿌리의 볼륨감을 살리고 손쉬운 스타일링을 돕는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최자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