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OCTOBER. 2018 LIFESTYLE

Daily Journey with Pet

  • 2018-10-15

시선을 강탈하는 프리미엄 오픈카부터 자유의 아이콘 오프로더까지, 각양각색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4대의 자동차를 타고 길을 나선다. 삶의 모든 순간을 공유하는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다미에 패턴 캐리어는 Louis Vuitton, 블랙 컬러 캐리어는 Tumi, 보스턴백은 Hartmann 제품. 캐리어 위에 놓인 그린 컬러 토트백은 양쪽 모두 개폐 가능한 반려견 전용 이동 가방으로 Milliong 제품. 산악줄과 통가죽을 결합해 만든 그린 컬러 리드줄은 Howlpot에서 판매한다. 모델의 레드 컬러 슈트 Bottega Veneta, 블랙 터틀넥 Greyyang,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Michael Kors, 화이트 부츠와 선글라스 Tod’s, 모자 Hermes

Urban Vacation Mercedes-Benz The New E 400 Cabriolet
눈부신 햇살이 닿자 오묘하고 은은한 초록빛이 일렁인다. 반려견과 함께 내리자 주위의 부러운 시선이 쏟아지는 차,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 400 카브리올레다. 날렵하면서 세련되고 완벽한 비율은 E-클래스 쿠페와 비슷하지만, 소프트톱을 열면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카브리올레로 변신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 에어캡과 에어스카프 기술을 담아 계절에 상관없이 톱을 열고 쾌적하게 달릴 수 있다. 프리미엄 오픈카답게 4인석 모두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트렁크 공간 역시 385리터로 넉넉해 반려동물을 태우고도 여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1 이탤리언 베지터블 가죽으로 제작하고 24K 골드 플레이트 부속품을 더한 고급스러운 하네스와 리드줄은 Sempre Pet 제품. 모델의 가죽 재킷 Louis Vuitton, 가죽 스커트 Sonia Rykiel, 패턴 블라우스 Essentiel, 이어링 Hermes, 부츠 Louis Vuitton, 미니 백 Cesare Paciotti, 백 참 Tod’s, 모자와 양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2 반려견을 안거나 차에 풀어놓은 채 운전하는 것은 위험하다. 방수재질로 만들어 오염에 강하고, 급정거 시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날개부분을 높이 제작한 반려견 카시트는 Betters에서 만날 수 있다. 브라운 컬러 하네스는 Sempre Pet 제품.

Ramble Around the City 2018 Audi A4 TDI
나른한 오후, 반려동물과 함께 가벼운 외출을 할 때는 젊고, 세련되고, 도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비즈니스 세단 아우디 A4가 동행한다. 2018년형 아우디 A4 TDI는 2016년 국내에 선보인 9세대 A4의 디젤 모델로 효율성을 업그레이드한 차.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엔진과 7단 S트로닉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조합해 다이내믹하고 안정적인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3존 자동 에어컨디셔너, 아우디 프리-센스시티, 눈부심 방지 룸미러 등 이전 모델에 없던 다양한 편의기능을 추가해 일상 주행에 더없이 편리하다.








3 위생적인 차량 관리와 반려견의 안락함을 도모하는 반려견 차량 안전 매트도 있다. 자동차 뒷좌석에 설치한 후 벨트를 이용해 고정하는 방식으로 반려동물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끼게 해주는 카시트 커버는 NOWWe, 그린 컬러 하네스는 Howlpot에서 구입 가능하다. 표면이 불규칙하게 튀어나온 블루밤과 바나나 모양의 장난감은 And For Pets, 핑크색 모듈식 토이는 Marlon Shop 제품.
4 반려동물도 사람처럼 안전벨트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지. 하네스 혹은 목줄에 연결해 반려동물을 차량에 고정하는 베이지 컬러 안전벨트는 NOWWe, 블루 플레인 코튼 방석은 Mely Pet Boutique 제품. 모델의 블랙 컬러 재킷과 폴로셔츠 Polo Ralph Lauren.




Road Trip Jaguar E-Pace
자유로운 영혼처럼 창밖으로 고개를 내밀고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는 반려견은 재규어 E-페이스를 타고 있다. 재규어 최초의 콤팩트 SUV로, 스포츠카 F-타입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다이내믹한 루프 라인이 SUV답지 않게 날렵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전한다. 넉넉한 레그룸을 제공해 5명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이 차는 뒷좌석에 카시트 커버를 깔고 중대형 반려견을 태우기에도 적합하다. 최대출력 249마력, 최대토크 37.2kg·m의 힘을 발휘해 경쾌한 움직임을 느끼며 드라이브하기 좋은 SUV.








반려견이 앉아 있는 스트라이프 무늬 블랭킷은 Hyde & Wolf 제품. 모델의 시어링 재킷 Net-a-Porter, 와이드 데님 Polo Ralph Lauren, 부츠 Bottega Veneta, 셔츠와 스카프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Time in Nature Jeep All New Wrangler Launch Edition
산 넘고 강 건너 아름답고 고요한 자연 속에서 즐기는 힐링 타임. 대형견과 함께 먼 길을 떠날 때 랭글러만 한 차가 또 있을까. 어떤 길도 뚫고 갈 수 있는 이 차는 올 뉴 랭글러 국내 출시를 기념해 국내 소비자를 위해 선보인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이다. 올 뉴 랭글러 2.0 루비콘 4도어를 베이스로 하되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의 도어 실 가드와 튜블러 크롬으로 장식한 사이드 스텝 등을 적용해 차체가 더욱 와일드하게 느껴진다. 특히 볼록한 돔 형태로 입체감을 표현한 17인치 비드 록 알루미늄 휠은 주행 안전성을 높여 어떤 험로를 만나도 끄떡없다.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코디네이션 박은경   모델 애나(Anna)   헤어 & 메이크업 김영순   패션 스타일링 김성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