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BUSINESS DAY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WATCH
  • 2018-08-17

EVERY BUSINESS DAY

비즈니스맨의 매일을 함께할 수 있는 시계, 예거 르쿨트르의 폴라리스(Polaris) 컬렉션.



플랜지에 타키미터 스케일이 있어 스포티한 느낌을 주지만, 로즈 골드 케이스와 은은한 광택의 악어가죽 스트랩이 고급스러운 품격을 더하는 폴라리스 크로노그래프. 아플리케 인덱스, 선레이 가공과 샌드블라스트를 교차 적용한 다이얼이 입체적인 느낌을 강조한다. 셀프와인딩 칼리버 751H를 탑재했으며, 지름 42mm 케이스는 100m 방수 가능하다. Jaeger-LeCoultre 제품.





크로노그래프에 월드 타임 기능을 더한 폴라리스 크로노그래프 월드 타임 모델. 낮・밤 인디케이터 기능을 갖춘 24시간 링, 시간대별 주요 도시 링을 적용했다. 케이스 지름은 44mm로 커졌지만, 티타늄 소재를 적용해 무겁지 않다. 크로노그래프는 케이스 측면의 2시와 4시 방향에 위치한 푸셔로 작동하며, 월드 타임은 10시 방향의 크라운으로 조작 가능하다. Jaeger-LeCoultre 제품.





예거 르쿨트르가 2018년에 새롭게 리뉴얼한 폴라리스 컬렉션의 기본 라인인 오토매틱 워치 컬렉션. 폴라리스 중 가장 작은 지름 41mm의 케이스는 스테인리스스틸로 만들었으며, 간결한 시・분・초 표시 기능만 담았다. 총 5가지 버전으로 출시하는 이 컬렉션은 블랙 다이얼과 블루 다이얼, 브레이슬릿, 앨리게이터・카프스킨 스트랩 등 다양하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Jaeger-LeCoultre 제품.





다이얼 3시 방향에 날짜 인디케이터가 있는 폴라리스 데이트 워치. 사진의 모델 이외에 다른 컬러 버전은 존재하지 않는다. 1968년에 등장한 메모복스 폴라리스의 모습과 상당히 흡사한 클래식 스포츠 워치의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러버 스트랩을 적용했다. 지름 42mm의 스테인리스스틸 케이스는 200m 방수 가능하고 셀프와인딩 칼리버 899A/1을 탑재했다. Jaeger-LeCoultre 제품.

 

에디터 이현상(ryan.lee@noblesse.com)
진행 김창규(프리랜서)   사진 박원태   손 모델 김정원(YG 케이플러스)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