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MAY. 2018 BEAUTY

반가워요

  • 2018-05-14

매일 신제품이 쏟아지는 뷰티 월드지만 새로운 브랜드의 등장은 늘 반갑다. 오래 기다렸던 지방시 뷰티의 국내 공식 런칭과 향으로만 접했던 세르주루텐의 메이크업 컬렉션, 해외 직구를 통해 만나봤던 아워글라스가 그렇다.

1,2 향기 말고 메이크업, 세르주 루텐
향으로만 접했던 세르주 루텐의 메이크업 컬렉션 네세세르 드 보떼도 공식 런칭한다. 디올, 시세이도를 거쳐 뷰티 아트 디렉터로 활약해온 세르주의 감성이 메이크업 팔레트로 어떻게 변신했을까. 먼저 패키지부터 살펴보자. 로고, 브랜드명을 모두 빼고 온전히 아이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든 케이스에는 립,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섀도가 담겨 있다. 프렌치 시크의 진수를 느껴보고 싶다면? 블랙 케이스를 열어 볼 것.

3, 4 기억해 두세요, 아워글라스
미국 세포라를 방문할 때 빼놓지 않았던 위시리스트 브랜드 아워글라스. 친환경 성분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아시아에서도 많은 인기를 모았다. 메이크업 컬렉션이 메인이지만 피부에 편안한 성분만을 고집해 입소문을 타기도. 아워글라스의 시그너처인 메탈 케이스에 담긴 다양한 색조 컬렉션은 신세계 강남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5 드디어 왔어요, 지방시 뷰티
지방시 뷰티가 국내 공식 런칭을 알렸다. 그동안 면세점을 통해 일부 만나봤던 지방시의 메이크업 컬렉션을 올 7월부터 전개한다는 반가운 소식. 모던한 지방시 로고가 각인된 립스틱, 마스카라 케이스에는 지방시 패션을 통해 보여준 묵직한 고급스러움을 한층 유연하게 풀어냈다.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디자인 장슬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