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less Lux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18-03-27

Timeless Luxe

프리미엄 화장품을 깊이 있게 들여다보는 얼티밋 뷰티. 지난달에 이어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을 이번엔 VIP의 시선으로 살펴본다. 내로라하는 제품을 모두 사용해본 이들조차 입을 모아 칭송하는 데는 분명 남다른 이유가 있다.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 딜레이솜 캡슐에 담은 엄선한 유효 성분을 필요한 곳에 전달해 바르는 즉시 하이엔드 크림의 효능이 느껴진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가 있다. 그리고 그 가치를 작은 부분에까지 담아낸 제품이 있다. 우리는 그것을 명품이라고 부른다. ‘우아한 기품을 지닌 아름다움’을 모토로 하는 코스메 데코르테(이하 데코르테). 1970년 런칭 이후 데코르테는 하이엔드 소비자의 깐깐한 안목을 만족시키며 다양한 명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안목 높은 데코르테 팬이라면 이 제품을 단번에 떠올렸을지도 모른다. 보석처럼 빛나는 골드 패키지와 풍요로운 꽃향기, 그리고 쫀득하게 흡수되는 텍스처까지. 바로 상류층 소수만을 위해 선보인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에 대한 얘기다. AQ 컬렉션은 데코르테가 1990년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출시 이후 엄선한 유효 성분과 이를 피부 속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다. 이 크림을 한 번이라도 경험한 이들은 꾸준한 애정을 보낸다. 초고가 크림이 전하는 진정한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높은 가격에도 수년간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을 고집해온 마니아들이 입증하는 한결같은 후기가 있다. 사용 전후의 피부 상태가 확실히 다르다는 것. 이런 드라마틱한 효과는 이를 뒷받침하는 데코르테만의 탁월한 기술력 덕분에 가능한 일이다. 윤기가 흐르는 피붓결과 광채는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앱솔루트 포뮬러의 역할이다. 이 포뮬러는 쉽게 추출할 수 없는 자작나무 수액과 알긴산, 수용성 프로테오글리칸, 범꼬리 추출물, 그리고 탄바산 흑대두에서 추출한 하이드롤라이즈드로 완성했다. 그리고 이 진귀한 성분은 독자적 캡슐 전달 기술력인 하이 올레인 딜레이솜을 통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안전하게 전달된다. 이 밖에도 30여 가지 프레스티지 유효 성분을 담아낸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 윤기와 탄력 넘치는 피부, 품격 있는 이미지를 위한 이만큼 정확하고 완벽한 솔루션은 만나기 힘들다.




니트 Henry Beguelin e L.993, 주얼리 Chaumet.

경험한 사람은 많지 않다. 하지만 한번 경험한 이들은 꾸준히 사용한다. 데코르테의 프리미엄 라인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의 VIP이자 피아니스트 김지애를 만났다. 이유 있는 선택이었다고 강조하는 그녀와 나눈 이야기.

아는 사람만 쓰는 크림이에요. 오래전 우연히 지인에게 ‘모이스처 리포솜’을 추천받았죠. 그때 처음 데코르테를 접했어요. 제품력에 반해 다른 제품에도 눈길이 갔고, 자연스럽게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도 알게 됐어요.

왜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인가요? 크림을 선택할 때도 나름의 기준이 있어요. 바르는 순간의 느낌도 중요하지만 하루 하루 지나면서 드라마틱한 변화가 느껴져야 하죠.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은 놀라울 정도로 재생력이 뛰어나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도 완벽하게 맞춰주는 느낌이죠. 피부과 시술과는 또 다른 차원에서 피부의 질 자체가 개선된 기분이에요! 처음 발랐을 땐 저도 모르게 큰 소리로 감탄했을 정도니까요. 아침에 사용하면 하루 종일 탄력있는 탱탱한 피부가 느껴져요. 우아한 꽃향기와 보석같은 신비로운 패키지도 다른 제품에선 느끼기 힘든 고급스러움이에요. 하지만 역시 기본에 충실한 점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크림을 바르는 순간 영양감이 피부 속까지 스며드는 기분이거든요.

데코르테는 그 점을 기술력이라 말해요.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독자적 시스템을 개발했대요. 우선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의 주요 성분은 흑대두 추출물과 자작나무 수액이에요. 둘 다 진귀한 성분인데, 데코르테는 이 성분이 피부에 제대로 전달 될 수 있도록 초미립자 캡슐에 담았죠.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도록 캡슐을 씌우는 것과 같은 원리예요. 그래서 리치한 제형인데도 빠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녹아드나 봐요. 보통 프리미엄 크림은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져요.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도 진주알만큼 떠서 얼굴 전체에 펴 발라도 충분히 오랫동안 촉촉함과 윤기가 살아 있죠. 겉도는 느낌 없이 편안하고, 피부 속이 영양분으로 꽉 찬 기분이죠. 이 크림의 진가는 다음날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약속이 많아 늘 메이크업을 제대로 하는 편이에요. 디데이 전날 잊지 않고 크림을 바르는데, 다음날 메이크업은 느낌 자체가 달라요. 매끈한 바탕에 그림을 그리는 느낌이죠.

평소 스킨케어 루틴이 궁금해요. 세안제는 유기농 제품만 사용해요. 이후 기초 제품을 꼼꼼하게 바르는 편이고요. 데코르테 제품을 바른 후부터는 데코르테의 스킨케어 순서를 따르고 있어요. 세안 후 에센스나 에멀션을 바르고 화장수를 사용하죠. 건조한 상태에서 제일 먼저 바르는 제품이 피부에 가장 많이 흡수되기 때문이 라고 들었어요. 한 가지 라인보다 피부에 맞는 브랜드나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하는 편이고,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과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 같은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해요.

어떤 제품을 프리미엄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고가를 지불해도 아쉬움이 없을 만큼 좋은 성분을 사용하고, 꾸준히 사용했을 때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이죠. 사용감도 중요해요. 나 자신에게 이 정도 귀한 선물은 아깝지 않다 싶을 정도의 아름다운 패키지와 고급스러운 향은 물론이고요.

아름다워지기 위한 여자의 노력도 잘 헤아려야 하는 것 같아요. 마흔 중반이 되니 성큼 ‘나이 듦’이 느껴지더라고요. 볼과 입가, 눈 밑이 가장 신경 쓰였죠. 문득 지금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신을 가꾸는 것에 인색하지 말자고 다짐했죠. 그 후로는 스킨케어를 하는 순간까지 즐기려는 여자가 되었어요.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을 사용한 뒤로 눈에 보이는 잡티나 주름이 사라졌어요. 피부 자체가 어린 피부처럼 탄력 있고 매끄럽게 빛나더라고요. 사람들이 먼저 알아봐요. 피부가 좋아지면 인상도 고급스러워지는 것 아세요? 피부의 잠재된 힘을 끌어내고 싶다면 데코르테의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크림으로 관리해 보세요. 바르는 순간 그 진가를 경험할 수 있을 테니까요. 

 

에디터 김애림(alkim@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최자현   헤어 & 메이크업 김지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