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MARCH. 2018 FASHION

Believe in Love

  • 2018-03-12

사랑은 티파니와 함께 더욱 굳건해진다. 티파니로 사랑의 서약을 한 커플들의 리얼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우리는 사랑을 믿어요.’

Jaemin Sim + Solleep Yoon
여_ 오른손에 착용한 2개의 뱅글은 18K 로즈 골드와 은은하게 빛나는 파베 다이아몬드가 매력적이다. 커플 아이템으로 좋은 브라운 소가죽 스트랩 워치 이스트 웨스트 미니는 더블 스트랩과 싱글 스트랩의 호환이 가능하다. 왼손의 링은 티파니의 알파벳 T를 각인한 강렬한 디자인과 레이어링이 관능적이고 세련되어 보인다. 모두 Tiffany & Co.
남_ 오른손의 18K 로즈 골드 소재 T 스퀘어 브레이슬릿은 뉴욕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았다. 왼손에 착용한 브라운 악어가죽 스트랩 워치 이스트 웨스트 오토매틱은1940년대 티파니의 여행용 워치에서 유래했다. 티파니의 독점 무브먼트 TCO2558을 탑재했다. 왼손의 18K로즈 골드 링은 모던하고 중성적인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하다. 모두 Tiffany & Co.

여성이 입은 그레이 카디건과 민소매 드레스는 Fabiana Filippi. 남성이 입은 화이트 니트 톱은 Boss Men.






여_ Setting Ring 웨딩 링의 대명사인 티파니의 세팅 링. 세계 최초로 밴드와 다이아몬드를 분리한 디자인으로,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밴드 위로 올려 빛이 하단까지 통과한다.
남_ Milgrain Ring 반지의 가장자리를 따라 밀그레인 기법으로 촘촘히 새긴 곡식 낟알 문양은 풍요를 상징한다. 평생을 함께할 커플을 위한 반지로 더욱 뜻깊다. 모두 Tiffany & Co.





 






Seungjun Ji + Soojin Kim
여_ 1880년대 빈티지 열쇠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키 컬렉션을 목걸이로 착용했다. 오른손 검지의 링은 T의 수직적 디자인으로 존재감을 명확히 드러낸다. 브레이슬릿은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더해 우아하다. 왼손 검지의 링은 16개의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옐로 골드에 세팅했다. 약지에 착용한 다이아몬드 세팅 링은 다이아몬드의 빛을 강조하기 위해 플래티넘 밴드와 다이아몬드가 분리되도록 디자인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칵테일 워치는 블랙 새틴 스트랩, 다이아몬드 버클, 18K 로즈 골드 케이스,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베젤에서 깊이 있는 멋을 느낄 수 있다. 모두 Tiffany & Co.
남_ 왼손에 착용한 블랙 악어가죽 스트랩 워치 CT60 듀얼타임은 도시의 모던 라이프를 디자인에 투영해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진다. 스위스 워치메이킹 기술로 구현한 CT60 무브먼트를 장착했다. 왼손의 링은 간결한 라인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아이코닉 아이템 모두 Tiffany & Co.

여성이 입은 화이트 니트 톱은 Kenzo, 핑크 스커트는 에디터 소장품. 남성이 입은 셔츠와 구두는 본인 소장품, 타이는 Boss Men, 팬츠는 Cos.






여_ Setting Ring 밴드와 다이아몬드를 분리한 디자인덕에 다이아몬드가 더욱 풍성하고 입체적인 빛을 발한다. Tiffany & Co.
남_ Milgrain Ring 반지의 안쪽에 원하는 메시지를 새길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반지로 간직할 수 있다. Tiffany & Co.





 






Jungki Min + Jeongmin Park
여_ 왼손 약지의 T Two링은 중성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스마일을 상징하는 T 펜던트 네크리스와 T 와이어 후프 이어링, T Two 힌지드 뱅글, 메트로 스리 로 뱅글은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져 깨끗하고 섬세한 멋이 느껴진다. 왼손에 착용한 메트로 2핸즈 워치는 파인 주얼리 디자인과 스위스의 장인정신을 접목해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럽다. 아이스 블루 다이얼과 베젤에 5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모두 Tiffany & Co.
남_ 왼손에 착용한 CT60 크로노그래프 워치는 뉴욕의 에너지와 속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스위스의 정밀한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결합하고 충격 흡수 시스템을 갖춘 기계식 셀프와인딩 무브먼트를 장착했다. 약지에 착용한 링은 T의 수직적이고 강렬한 디자인과 모던함이 돋보인다. 다양한 믹스 매치와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모두 Tiffany & Co.

여성이 입은 화이트 셔츠는 Club Monaco, 그레이 팬츠는 Lorena Antoniazzi. 남성이 입은 화이트 셔츠는 Theory, 팬츠는 Man on the Boon.






여_ T Two Narrow Ring 중성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감각적인 커플 아이템. T 문양을 따라 다이아몬드를 한 줄로 세팅하거나 정교하게 파베 세팅한 디자인, 메탈 소재로만 이루어진 디자인 총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남_ T Two Ring 남성은 메탈 소재로만 이루어진 디자인을, 여성은 다이아몬드를 한 줄로 세팅하거나 정교하게 파베 세팅한 디자인을 택해 커플 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모두 Tiffany & Co.





 






Jungki Min + Jeongmin Park
여_ 약지의 다이아몬드 세팅 링은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으로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극대화해 어떤 앵글에서도 눈부신 빛을 발한다. 검지에 착용한 그래피티 링은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졌다. 블랙 새틴 스트랩의 아틀라스 2 핸즈 워치는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베젤과 실버 다이얼이 시크하게 어우러진다. 모두 Tiffany & Co.
남_ 왼손에 착용한 밀그레인 링은 간결한 라인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베스트셀러이자 아이코닉 아이템.18K 옐로 골드, 로즈 골드, 로즈 골드와 플래티넘 콤비 모델로 선보인다. 블랙 송아지 가죽 스트랩의 아틀라스 2 핸즈 워치는 모던한 실버 다이얼과 가죽 스트랩이 세련된 조화를 이룬다. 모두 Tiffany & Co.

여성이 입은 플라워 패턴 드레스는 AllSaints. 남성이 입은 베이지 슈트는 Cos.






여_ Setting Ring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밴드 위로 올려 다이아몬드가 더욱 풍성하게 빛난다. Embrace Band Ring 레이어링한 임브레이스 밴드 링은 플래티넘 밴드를 따라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세팅했다. 전 세계 0.04% 미만의 최상급 다이아몬드 중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원석만 사용했다. Paloma’s Graffiti Love Ring 검지에 착용한 팔로마 그래피티 러브 링은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졌다. 모두 Tiffany & Co.
남_ Milgrain Ring 밀그레인 기법으로 가장자리를 촘촘히 새긴, 풍요를 상징하는 곡식 문양, 선택의 폭이 넓은 소재와 두께로 의미 깊고 활용도가 높은 링이다. 모두 Tiffany & Co.

 

에디터 배보영
사진 김참   김희성   세트 스타일링 정재성   헤어 조미연   메이크업 이소연   네일 석초희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