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MARCH. 2018 FASHION

N Note

  • 2018-03-07

<노블레스 맨>이 선정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에센셜 아이템.

NEW CLASSIC
기본이 탄탄한 클래식이라면 변화도 두렵지 않다.




버버리의 트렌치코트가 지금까지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는 과거의 영광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개버딘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소재와 견장, 벨트 등 특유의 디테일을 살린 채로. 네온 옐로 컬러의 테이핑 디테일이 따뜻한 봄날에 완벽히 녹아드는 트렌치코트. Burberry.

 

에디터 정진원(jinwonje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요즘 스니커즈
양말처럼 신는 삭스 스니커즈, 투박한 레트로풍 스니커즈가 대세인 요즘.




1 에스닉 무드의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초경량 고무 소재 밑창을 더한 삭스 스니커즈 히어로 트라이브 Valentino Garavani.
2 네온 컬러의 니트 소재로 포인트를 더했다. 투박한 디자인의 고무 소재 아웃솔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B22 Dior Homme.

 

에디터 정진원(jinwonje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FORM & FUNCTION
승부를 사랑하고 패배를 두려워하지 않는 남자. 그의 욕망을 대변하는 아름다운 오브제.




프랑스의 리틀 호스 게임에 사용하는 말을 본뜬 문진. 구성주의 정신을 반영한 기하학적이고 추상적인 형태가 근사하다. 흩날리는 문서를 가지런히 정리해두는 본래의 용도에도 충실하지만, 목적 없이 그냥 두어도 공간을 아름답게 장식한다. Hermes.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단단한 걸음
시즌 온. 필드가 당신을 부른다. 영리한 골프화를 고를 때다.

필드 아이템 구성에 신중해야 하는 건 ‘멋’ 이상의 결과 때문이다. 필드는 예측 불가능한 정글이다. 평화로워 보이지만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골프화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접지 성능이다. 아디다스골프의 ‘아디크로스 바운스 부스트 3(Adicross Bounce Boost 3)’는 발 에너지 흐름에 따라 설계한 어퍼(upper, 발등을 덮는 부분)가 스윙 마무리 시 발 앞쪽 지지 성능을 향상시켜 좋은 스윙은 물론 골퍼의 안전까지 보장한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 것도 빠뜨릴 수 없다. 에코골프의 ‘에코 쿨 18(Ecco Cool 18)’은 고어(Gore)사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과 에코의 다이렉트 인젝티드 공법을 도입, 100% 방수 시스템으로 어떤 기후에서도 발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한다.




3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과 에코 다이렉트 인젝티드 공법을 적용해 어떤 기후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골프화 에코 쿨 18 Ecco.
4 바운스 폼 미드솔을 삽입해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스윙 시 지지 성능을 향상시키는 아디크로스 바운스 부스트 3 Adidasgolf.

 

에디터 조재국(jeju@noblesse.com)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