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olutely Gorgeous!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18-01-20

Absolutely Gorgeous!

클래스는 영원하다. 이미숙이라는 배우도, 랑콤의 압솔뤼 라인도 그렇다. 화려한 카리스마와 연륜에서 흘러나오는 여유로 대중을 압도하는 이 멋진 배우와 우아하고 기품 있는 뷰티 브랜드 랑콤이 만났다. 배우 이미숙과 랑콤 압솔뤼가 함께한 눈부신 순간을 담았다.

고급스러운 빛과 윤기가 흐르는 피부는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과 다마스크 로즈 크림으로 연출했다. 피부 표현의 완성은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 담당. 압솔뤼 로즈 오일과 골드 피그먼트 성분이 피부에 영양감과 은은한 광채를 부여해 완벽한 글로(glow) 스킨을 완성한다.
언밸런스 톱 CH Carolina Herrera,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익스트림리 이어링 Piaget.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드라마 <돈꽃>이 연일 화제다. 특히 극중 야심 있는 재벌가 며느리 역을 소화 중인 배우 이미숙의 세련된 패션 스타일과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뷰티 룩은 20대 어린 세대의 호기심까지 불러 일으키는 중이다. 한파가 몰아친 1월, 그녀가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로 들어섰다.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상상해본 ‘여배우’의 이미지 그대로다. 화려하고, 오라가 흐르며 유연하면서도 본인만의 기준을 제시할 줄 아는. 여배우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만큼 그녀를 보면 ‘꽃’이라는 식물군을 대변하는 장미가 떠오른다. 그래서인지 그녀가 랑콤, 그중에서도 브랜드의 최상급 라인인 압솔뤼의 뮤즈로 이번 달 <노블레스>에 등장한다고 했을 때 ‘더할 나위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좋다는 화장품을 대부분 섭렵한 이들에게도 랑콤 압솔뤼는 손꼽히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압솔뤼 라인의 주성분은 강인한 생명력을 품은 진귀한 다마스크 로즈. 5~6월 이른 새벽에 손으로 직접 수확한 다마스크 로즈에서 랑콤만의 기술력으로 최상의 스킨케어 성분을 추출해낸다. 크림과 오일, 세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압솔뤼 라인을 한 번이라도 경험해보면 최상의 리추얼 효과란 무엇인지 절로 느낄 수 있다. 배역에 그대로 녹아드는 연기력과 카리스마, 주변까지 환하게 밝히는 시원한 미소를 지닌 배우 이미숙은 장미처럼 화려하고, 랑콤 압솔뤼처럼 우아하다. 배우 이미숙과 랑콤이 만난 어느 날, 압솔뤼 라인으로 완성한 4가지 뷰티 룩이 그녀의 얼굴 위에 환하게 피어났다.




압솔뤼 스킨케어와 쿠션 컴팩트로 완벽한 피부 바탕을 만든 후 이프노즈 팔레트 DO21 바스티유 컬러로 눈매에 은은한 음영감을 주었다. 우아한 로즈 컬러 립은 압솔뤼 글로스 #422 더스티 로즈.
핑크 시폰 드레스 21Defaye.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로 건강한 윤기가 흐르는 피부를 연출하고, 누디한 색감의 압솔뤼 루즈 #264 100일 마른 장미 컬러를 발랐다.
화이트 드레스 Roland Mouret at Boon the Shop,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로즈 링 Piaget.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한 레드 립으로 임팩트 있게 완성한 뷰티 룩. 눈꺼풀에는 이프노즈 팔레트 DO21 바스티유 컬러로 은은하게 그러데이션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압솔뤼 루즈 #132 레드 클릭을 꽉 채워 바른 후 압솔뤼 글로스 #181 파우더 레드를 덧발라 매트하게 마무리하여 고혹적인 이미지를 더했다.
레드 점프슈트 Escada, 레드 재킷 La Perla.

 

Behind Scene

랑콤 압솔뤼 화보 촬영 현장, 배우 이미숙에게선 내내 빛이 흘렀다. 피부에 감도는 고급스러운 윤기만큼 화사한 웃음이 넘친 촬영 현장과 함께 이날 뷰티 룩을 완성한 압솔뤼의 대표 제품을 소개한다.




위부터_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크림,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고귀한 성분과 최적의 추출법은 제품의 포뮬러를 만지는 순간 느껴진다.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크림과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을 경험한 이미숙에게 피어난 환한 미소는 여성들이 압솔뤼 제품으로 리추얼 타임을 즐길 때 자신도 모르게 번지는 미소를 대변하는 것일지 모른다. 압솔뤼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크림은 피부 개선 효과가 탁월한 활성 성분 프록실린™(Pro-Xylane™)과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만질 때마다 황홀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칙칙한 안색과 거친 피붓결이 고민이라면 지난 1월 출시한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을 스킨케어 루틴에 더해보자. 3가지 장미 추출물을 사용한 저자극 데일리 홈 케어 필링 제품으로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위부터_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 압솔뤼 루즈 #132 레드 클릭.

쿠션 팩트의 춘추전국시대에도 압솔뤼 라인을 경험해본 이라면 망설임 없이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를 선택할 것이다. 고귀한 압솔뤼 로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쿠션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정밀하게 커버한다. 랑콤의 상징을 담은 로즈 꽃잎 모양 퍼프는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한 터치가 가능해 완벽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촬영 현장에서 특히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낸 이미숙의 레드 립은 랑콤의 아이코닉한 립스틱 압솔뤼 루즈의 작품이다. 매트와 시어, 크림 3가지 텍스처와 50가지에 달하는 컬러로 구성한 압솔뤼 루즈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인생 컬러를 찾아준다. 레드 립 메이크업에 사용한 압솔뤼 루즈 #132 레드 클릭은 크리미한 텍스처의 강렬한 레드 컬러로 가장 클래식한 리얼 레드의 매력을 보여준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최용빈(인물), 김래영(제품)  스타일링 류미나  헤어 태양(아티스트 태양)  메이크업 박태윤  의상 스타일링 김성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