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OCTOBER. 2017 BEAUTY

The Next Anti‒aging

  • 2017-09-15

늘 변화하는 동안의 조건을 만족시키기 위해 화장품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볼륨과 영양, 리프팅, 광채 등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 않고 다각도로 접근하는 멀티 케어의 시대. 한층 진보한 성분과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제품에 주목해보자.

Multiplayers
얼마 전 미국의 유명 패션·뷰티 매거진이 더 이상 ‘안티에이징’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나이 듦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표현이라는 이유에서다. 지난 몇 년간 천천히 아름답게 나이 들어간다는 ‘웰에이징’이 화두에 오른 것도 같은 맥락이다. 최근 코스메틱 브랜드가 선보이는 제품에도 이 같은 사회적 인식 변화가 조심스레 녹아 있다. 과거에 이미 생긴 주름이나 기미, 잡티를 없애는 데 급급했다면, 지금은 피부의 힘을 키워 노화의 속도를 늦추거나 표정 주름과 같은 세월의 흔적을 보다 자연스럽게 가꾸는 식이다. 제품은 탄력과 주름 개선은 기본, 광채와 윤기를 복합적으로 부여하는 멀티플레이어가 주종을 이룬다. 여기서 더 나아가 미백과 보습, 진정 기능까지 갖춰 ‘안티에이징’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추세. 계절과 트렌드에 따라 화장대를 재정비할 필요 없이 오래도록 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반가울 따름이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_ La Prairie 스킨 캐비아 앱솔루트 컨투어 볼륨감 있는 페이스 라인을 원한다면 이 제품이 정답. 캐비아 성분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Clé de Peau Beauté 르 세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광채를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세럼. Estee Lauder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플러스 글로벌 안티에이징 아이 젤리 눈가 주름은 물론 부기와 다크서클 등 눈가 피부 고민을 개선한다. SK-ll R.N.A. 파워 마그네틱 키트 늘어진 피부와 모공, 주름을 케어하주는 제품. 마그네틱 부스터가 피부에 자성을 일으켜 제품의 흡수율을 높인다.

 

에디터 김애림(alkim@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조태식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