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SEPTEMBER. 2017 TRAVEL

Sit Back and Relax

  • 2017-09-25

막 당신이 꿈꾸던 결혼식이 막을 내렸다. 이제 진정한 휴식이 필요한 시간이다. 그곳이 바다든, 인피니티 풀이든, 아니면 세상과 동떨어진 낯선 곳이든, 완벽한 휴식을 제공할 평화롭고 조용한 리조트를 소개한다.

아만 스베티 스테판 Aman Sveti Stefan
WHY HERE  마치 15세기 어촌을 보는 듯한, 반짝이는 아드리아해에 자리한 몬테네그로의 이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는 일광욕과 수영, 스파, 생선구이를 즐기는 동시에 고즈넉함과 평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약 32만m2 규모의 부지에 오직 50개 룸이 들어서 있다. 빨간 지붕의 석조 빌딩, 핑크빛 모래사장, 올리브나무와 시더나무, 소나무가 그늘을 드리운 안뜰의 자갈길을 따라 산책하다 보면 왜 노바크 조코비치가 2014년 윔블던에서 우승을 거둔 후 이곳에서 결혼하기로 결심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DAY TRIP  호텔 측에 가족이 운영하는 근처 와이너리에서 와인 테이스팅을 할 수 있도록 차량을 마련해달라고 요청할 것. 그곳에서 브라나츠(vranac) 포도로 만든 달콤한 풀 보디 와인을 음미할 수 있다.
DATE NIGHT  천연 온천으로 둘러싸인 해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차토비차 믈리니(Ćatovića Mlini)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신선한 문어 요리를 제공한다. 테라스 자리는 반드시 미리 예약해야 한다.
WHEN TO GO  5월이나 9월이 조용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CONTACT  aman.com







 

 

패럿케이 바이 코모 Parrot Cay by Como
WHY HERE  모델 케이트 모스도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하는 이 호텔은 터크스케이커스 제도의 가장 인구가 밀집한 섬 프로비덴시알레스(Providenciales)에서 모터보트로 3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다. 그녀가 이곳에 열광하는 이유? 그중 첫 번째는 패럿케이 백사장은 사람이 적어 매우 한적한 데다 캐리비언에서도 가장 맑은 물을 자랑하는 곳 중 하나라는 점. 그리고 높은 천장과 캐노피 스타일 침대를 갖춘 호텔 내 올 화이트 컨셉의 72개 스위트와 빌리지가 안으로 들어서기만해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는 점 등을 들 수 있다. 좀 더 차분한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코모 샴발라 리트리트 스파를 방문할 것.
DAY TRIP  터크스케이커스 제도의 가장 큰 섬 미들케이커스에 가면 무드진 하버에서 수영을 하거나 절벽 산책을 할 수도 있다. 그러고 나서 밤바라 비치에서 열리는 요트 경주를 감상하는 것은 어떨까.
DATE NIGHT  섬을 벗어나고 싶다면 왕복 보트, 그리고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프로비덴시알레스의 그레이스 베이 클럽(Grace Bay Club) 레스토랑을 예약할 것.
WHEN TO GO  12월에서 5월 중순.
CONTACT  comohotels.com




 

 

이온 럭셔리 어드벤처 호텔 Ion Luxury Adventure Hotel
WHY HERE  세상과 완벽하게 동떨어진 듯한 느낌의 아이슬란드 네샤베들리르의 이 호텔은 싱그베들리르 호수 근처의 언덕이 많고 이끼로 뒤덮인 용암지대 중간에 자리 잡았다. 이 말인즉슨 리조트의 스파, 지열 온천욕, 스타일리시한 바를 즐기며 동시에 숨 막히도록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눈으로 덮인 산, 안개가 자욱한 호수는 물론 운이 좋으면 북극광도 목격할 수 있다. 호텔 입구에서 시작해 초록빛으로 물든 언덕을 따라 올라가는 하이킹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슬란드의 유명한 드라이빙 루트 골든 서클과의 뛰어난 접근성도 강점이다.
DAY TRIP  많은 사람이 사랑하는 블루라군에 몸을 담그는 것은 어떨까.
DATE NIGHT  레이캬비크의 레스토랑 딜(Dill)에서는 와인과 함께 겨우내 땅에서 훈제한 북극곤들매기(Arctic char) 등의 독특한 북유럽 메뉴를 즐길 수 있다.
WHEN TO GO  한적할 때 방문하길 원한다면 봄 혹은 가을, 북극광을 보고 싶다면 10월에서 3월, 하이킹을 즐기고 싶다면 6월에서 9월까지.
CONTACT  ioniceland.is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