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AUGUST. 2017 BEAUTY

Color Power of Dior

  • 2017-07-26

디올의 컬러에 대한 열정은 끝이 없다. 디올에서 보여주는 색깔이 그렇고, 디올의 손을 거쳐간 다양한 전시와 아트워크가 그랬으니까. 이번에도 디올은 컬러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바로 프랑스 남부의 아름다운 도시 아를에서.

고흐가 사랑한 마을이자, 프로방스 특유의 여유와 아름다움이 곳곳에서 묻어나는 도시 아를(Arles). 디올은 아를 사진 축제 중 최초로 <디올 아트 오브 컬러(The Art of Color)> 전시를 마련했다. 세르주 루텐의 표현주의적 아름다움과 티엔의 관능적 미학, 리처드 버브리지와 현재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슨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려한 색감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디올 전시와 함께 디올이 후원하는 루마(LUMA) 재단의 아카이브 프로그램도 놓치지 말자. 7월 3일부터 9월 24일까지 이어지는 아를 사진 축제는 미국 출신의 유명 포토그래퍼 애니 리버비츠를 기리는 전시회를 포함한다. <애니 리버비츠: 1970-1983 초창기 작품 / 아카이브 프로젝트 #1> 회고전 후원자로 나선 디올은 <디올 아트 오브 컬러>전과 함께 다양한 전시를 선보여 아를을 한층 예술적으로 즐길 수 있게 한다.

디올 아트 오브 컬러
Galerie du Cloître, 33, Chemin des Minimes – Arles

애니 리버비츠 1970-1983 아카이브 프로젝트 #1
14, Rue du Cloître – Arles Parc des Ateliers, 2017년 5월 27일~9월 24일 LUMA 재단 프로젝트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