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Ey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16-07-06

Rainbow Eye

서머 시즌 메이크업이 통통 튀는 소녀의 모습이라면 가을 뷰티 룩은 성숙한 여인과 같다. 여름이 채 가기도 전에, 이른 가을을 알리는 다채로운 뷰티 룩!


샤넬은 2016년 아이 컬렉션 '디멘션 드 샤넬 마스카라'를 선보이며 아름다운 뷰티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컬러 마스카라를 제안한다. 일명 올인원 마스카라로 불리는 이 제품은 감각적인 컬링, 풍성한 볼륨, 뛰어난 지속력과 영양 공급 등 한 번에 모든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3가지 컬러로 출시해 블랙 외에 부드럽고 따뜻한 초콜릿 브라운 색상의 브륀, 강렬하게 반짝이는 블루를 담아낸 코발트 컬러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컬러 마스카라는 샤넬의 4구 아이섀도 중 디멘션과 함께 사용하면 한층 컬러풀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의 마스카라 '볼륨 에페 포 실 스머지프루프'는 그린과 핑크 색상으로 화려함을 강조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볼륨, 롱 래스팅, 케어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 제품으로 4가지 너리싱 오일 성분과 프로비타민 B5가 속눈썹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그린 제이드와 핑크 오팔 컬러로 선보여 특별한 날 메이크업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 컬러 마스카라만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원래 사용하던 마스카라 위에 덧발라 은은한 색상을 발산하는 보헤미안 아이 룩을 완성해보자.


RMK는 서머 시즌을 맞아 쿨하고 팝한 'W 컬러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컬러 마스카라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한정판으로 위아래 속눈썹 색을 다르게 연출해 발랄하고 통통 튀는 눈매를 표현해준다. 가늘고 짧은 속눈썹도 비비드하게 연출할 수 있어 남들과 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한 번쯤 도전해봐도 좋다. 이번 컬렉션은 위 속눈썹은 선명한 퍼플, 아래 속눈썹은 레드로 발색할 수 있는 퍼플 레드, 딥 그린과 마린 컬러로 시원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는 그린 마린, 라즈베리와 터쿼이즈 블루의 조합이 재미있는 라즈베리 터쿼이즈 3가지로 구성한다.


베네피트는 인형처럼 완벽하고 사랑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를 추천한다. 기본 컬러인 블랙과 함께 출시하는 네이비블루, 내추럴 브라운 컬러로 풍성하면서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완성! 이중 브러시로 속눈썹을 볼륨감 있게 연출하면서 뛰어난 리프팅과 컬링으로 깊은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동양인의 눈동자 색과 잘 어울리는 내추럴 브라운이나 서머 시즌에 맞는 네이비블루로 차별화된 시원한 뷰티 룩을 연출해보자.



에디터 | 이아현 (fcover@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