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서울에 상륙한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6-11

드디어 서울에 상륙한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급격하게 높아지는 기온 탓에 야외 활동이 힘들어진 요즘. 뜨거운 태양을 피해 드디어 서울에 첫 선을 보인 감각적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보자.

 키스 서울(Kith Seoul) 
이제 서울에서도 가능한 키스 아이스크림 인증샷!



뉴욕 기반 미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ith)’가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섬과 손을 잡고 서울에 위치한 성수동에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5월 31일부터 공식 오픈한 키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4층으로 구성된다. 키스의 자체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남성, 여성, 키즈 및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다. 1층은 라이프스타일 존으로 핑크빛이 감도는 대리석에 다크 브라운 월넛 원목으로 마무리한 인테리어와 화이트 대리석 디스플레이 케이스가 눈에 띈다. 라운지 공간 반대편에는 지중해 빛 블루 컬러의 고급스러운 대리석과 스테인리스 스틸 트리밍으로 완성한 키스의 ‘트리츠(Treats)’가 위치해 있으며, 브랜드의 시그너처인 시리얼 아이스크림 바를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본격적으로 남성, 여성, 아동 라인과 함께 다양한 신발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키스 모노그램이 새겨진 스웨이드 벽지, 핑크와 크림색의 고급스러운 대리석이 벽의 공간에 무게감을 더한다. 3층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시내 명물인 ‘사델스(Sadelle's)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너처 메뉴 중 하나인 프렌치토스트와 찹 샐러드, 버거, 연어 슬라이스, 갓 구운 베이글과 커피 등이 준비되어 있다. 매장 4층은 서울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70





 펜디 까사(FENDI casa) 
더이상 해외 직구가 필요 없는 펜디 홈 컬렉션 ‘펜디 까사’



6월 4일, 이탈리아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펜디의 홈 컬렉션, 펜디 까사가 강남 학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펜디 까사 서울(FENDI Casa SEOUL)’을 오픈했다. 아라베스카토 발리 대리석과 스테인리스 스틸, 샴페인 메탈 등 펜디 까사의 특징적인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곳은 372㎡ 규모에 두 개의 층과 루프탑으로 구성된다. 1층은 FF 로고로 장식된 벽과 천장을 배경으로 리빙 존과 다이닝 존, 암체어 존 등으로 나뉜다. 아틀리에 오이(Atelier Oi), 토안 응우옌(Toan Nguyen) 등이 디자인한 체어와 테이블, 대범한 스티치가 돋보이는 Fun Fendi 소파와 루이스폴센의 협업 조명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리빙과 다이닝 공간, 베드 룸으로 선보인다. 3층의 루프탑에는 이탈리안의 미학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가구 컬렉션도 준비되어 있다. 펜디 까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Peekasit’ 암체어의 서울 에디션도 공개했다. 펜디의 아이코닉 백 피카부 백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하우스만의 예술적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 품격 있는 독창성을 엿볼 수 있는 프로젝트다. 세계 주요 도시를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으며 밀라노와 로스앤젤레스, 상하이, 마이애미에 이어 서울이 다섯 번째 도시로 선정되었다. 한편 펜디 까사 서울은 국내 최고의 가구 및 럭셔리 생활 솔루션 전문가인 두오모(DUOMO)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713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각 브랜드 제공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