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SUNCAR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6-05

BEST SUNCARE

<노블레스> 에디터들이 선별하고, 뷰티 엑스퍼트와 함께 테스트한 후 엄선한 여름 필수 자외선 차단제.

POIRET 바즈 파흐풰 SPF40/PA+++
가볍고 산뜻한 핑크 베이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자외선 차단제. 독자적 파우더 매트릭스를 함유해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얼굴에 부드럽게 펴 발리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모공을 메워 피붓결을 정돈해주며, 얇고 가벼운 피부 표현을 하는 데 유리하다. 고급스러운 피부 연출에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제로 추천한다.”
_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미영
CHANTECAILLE 울트라 썬 프로텍션 SPF45/PA++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 자외선 차단제 겸 프라이머. 피부에 얇고 투명한 보호막을 씌워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깐 달걀 같은 피부를 완성해주는, 그야말로 ‘착붙’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다. 압도적 별빛 광채 덕분에 피부가 매우 건강해 보이는 것도 장점. 다소 유분감이 느껴지는 만큼 건성 피부 타입에 추천한다.”
_뷰티 크리에이터 이찬석
DIOR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르 프로텍터 UV 미네랄 블레미쉬 밤 SPF50+/PA++++
95%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시간의 흔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 새겨진 주름과 칙칙한 피부 톤을 커버해준다.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하고 싶을 때 추천한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펴 발리고 피부 결점 또한 자연스럽지만 꽤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역시 입소문 난 이유가 있다.”
_프리랜서 뷰티 에디터 이혜진


 메이크업 기능까지 한 번에 
자외선 차단제는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인 동시에 메이크업의 시작인 만큼 잘 찾은 자외선 차단제는 훌륭한 메이크업 베이스로 대용할 수 있다.







SISLEY 선리아 지이 쑤엥 쏠레르 글로벌 앙티아쥬 SPF50+/PA++++
광노화에 대항해 주름, 다크스폿, 피부 건조, 탄력 저하에 맞서 최적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느낌이 지속된다. “촉촉하고, 흡수력도 좋다. 제품을 바른 뒤 브랜드 고유의 에센셜 오일 향이 기분 좋게 코끝을 스치는데, 마치 고급 스파를 다녀온 듯하다. 시간이 지나 덧발라도 무겁지 않아 여행 시 꼭 챙기고 싶다.”
_프리랜서 뷰티 에디터 박은아

POLA B.A 라이트 셀렉터 SPF50+/PA++++
B.A 라인 고유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케어도 가능하다. 백탁 현상 없는 피니시가 돋보이며, 메이크업 제품과 사용해도 밀리거나 들뜨지 않는다. “선크림의 정석이 아닌가 싶다. 수분감이 느껴져 햇빛에 건조해진 피부에 적합하다.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이 잘 펴 발려 덧바르기도 좋다.”
_<노블레스> 뷰티 에디터 주효빈
LancÔme 압솔뤼 UV 프레셔스 셀 글로벌 유스 프로텍팅 케어 SPF50/PA++++
압솔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한층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장밋빛 컬러로 결점을 커버하고 건강한 광채를 부여한다. “장밋빛 크림 제형과 은은한 장미 향으로 첫인상부터 좋았다. 피부 깊은 곳부터 채워지는 촉촉한 느낌에 마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했다. 40대 건성 피부에도 모자람 없는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_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미영
CLARINS 프레셔스 프로텍터 UV 리바이탈리상트 SPF50/PA++++
1년에 단 한 번 달이 뜨면 꽃을 피우는 문라이트 플라워의 생명력을 오롯이 담아냈다.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강력한 안티링클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텁텁함과 잔여감으로 선블록 사용을 꺼리던 남성에게도 추천!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가볍고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은은하게 감도는 플로럴 향도 매력적.”
_<노블레스> 뷰티 에디터 주효빈
GUERLAIN 오키드 임페리얼 브라이트닝 글로벌 UV 프로텍터 SPF50+/PA++++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오키드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오키드 토튬 테크놀로지’와 광채 개선을 위한 ‘오키드 노블 라이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피부 표면에 섬세한 막을 형성한 듯 자연스러운 느낌의 가벼운 텍스처와 톤업 효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가 인상적이다. 겔랑 오키드 라인의 스킨케어 효과까지 담았다니 더욱 믿음이 간다.”
_<노블레스> 뷰티 디렉터 김현정


 더블 안티에이징 케어 
뜨거운 햇빛으로 인한 건조, 그리고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 방어를 넘어 안티에이징 케어의 핵심 원료를 함유해 스킨케어 효능을 배가한 스마트 자외선 차단제.







SHISEIDO 하이드로 BB 컴팩트 포 스포츠 SPF50+/PA+++ & SHISEIDO 더 퍼펙트 프로텍터 SPF50+/PA++++
피부 표면의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퀵 드라이 테크놀로지로 물놀이, 운동 시에도 무너지지 않는 신개념 BB 선 쿠션 & 시세이도만의 독자적 기술인 싱크로쉴드™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물과 땀은 물론, 높은 온도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유지한다. “로션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린다. 산뜻함이 강점으로 극강의 가벼움을 추구하는 남성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할 만하다. 수시로 덧발라도 밀리지 않아 한여름에 유용한 선크림이다. 쿠션 타입 스포츠 제품은 보송보송한 피니시가 돋보여 덧바르기 편하다. 미묘한 톤 & 결 정리를 원한다면 이 제품 역시 추천한다.”
_뷰티 크리에이터 이찬석
GIVENCHY BEAUTY 스킨 퍼펙토 래디언스 퍼펙팅 유브이 스틱 SPF50+/PA++++
덧발라도 뭉침 없는 핑크 톤업 선크림. 부드럽게 미끄러지듯 발리는 쫀쫀한 텍스처가 산뜻하게 흡수돼 화사하게 빛나는 핑크빛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너무 두껍게 발리지도, 얇게 발리지도 않는 스틱의 굳기가 적당하게 느껴졌다. 손으로 펴 바를 필요 없이 제품 자체로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고, 고체임에도 촉촉하면서 화사하게 마무리된다.”
_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미영
LA MER UV 프로텍팅 플루이드 SPF50/PA+++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피부 진정, 윤결, 광채, 보습 효과가 있는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를 함유했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이에게 추천하고 싶다. 본질에 가장 집중한 듯한 제품이랄까. 플루이드 텍스처가 얼굴에 착 붙고 끈적이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_프리랜서 뷰티 에디터 박은아
ANESSA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스프레이 SPF50+/PA++++
물과 땀에 강하다. 뷰티파잉 선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하고, 보습 효과가 8시간 지속된다. “스프레이 타입이라 넓은 부위에 빠르게 도포할 수 있어 야외 활동 시 얼굴과 보디에 사용하기 좋다. 피부에 가볍고 고르게 스며들고,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_<노블레스> 뷰티 디렉터 김현정


 아웃도어에 최적화 
땀과 물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 휴대성과 발림성까지 고려해 찾았다.







CLÉ DE PEAU BEAUTÉ UV 프로텍티브 에멀전 포 바디 엔 SPF50+/PA++++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너쉴드 기술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광노화 징후로부터 피부 스스로 보호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물처럼 묽고 가벼우며 백탁 현상이나 잔여감 없이 곧바로 스며든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감촉과 기분 좋은 꽃향기만 남길 뿐. 피부에 세럼을 바른 듯 눈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이 형성된 것 같다.”
_<노블레스> 뷰티 디렉터 김현정
ESTĒE LAUDER 퍼펙셔니스트 프로 다이나믹 디펜스 UV 밀크 SPF50+/PA++++
진보된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통해 자외선으로 인한 초기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항산화 및 보습 효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빈틈없이 밀착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넉넉한 양을 바른 후 베이스를 올려도 밀리지 않을 만큼 빠르게 흡수돼 데일리 선블록으로 제격이다.”
_<노블레스> 뷰티 에디터 주효빈
AĒSOP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50+/PA++++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동시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번들거리지 않는 텍스처가 특징. “수분 크림을 바른 듯 피부가 쫀득한 느낌이 들어 특히 건성 피부에 추천한다. 이솝 특유의 따뜻한 허브 우디 아로마 향이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된다.”
_뷰티 크리에이터 이찬석
CHANEL 에쌍씨엘 프로텍션 글로벌 컴플리트 프로텍션 SPF50/PA++++
젤처럼 산뜻하고 크림처럼 편안하게 발려 부드럽고 강력한 보호막을 생성하며, 수분을 머금은 피부가 더욱 건강하게 빛난다.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라 봄여름에는 크림을 생략할 만큼 산뜻함을 중요시한다. 젤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유분기 있는 피부에도 편안하게 발린다. 은은한 진줏빛 광채를 부여해 더욱 만족스럽다.”
_프리랜서 뷰티 에디터 박은아


 섬세한 데일리 피부 보호막 
이제 자외선 차단제는 365일 사용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한 만큼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텍스처는 필수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이호현, 곽동욱
어시스턴트 김다빈(인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