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스코어를 위한 프리미엄 골프 클럽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6-04

최상의 스코어를 위한 프리미엄 골프 클럽

최고의 필드 컨디션과 손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혼마의 ‘BERES09’ 시리즈.



필드에 오르기 전 골퍼들은 최상의 필드 스코어를 완성하기 위해 골프용품 선택에도 신중을 기울인다. 65년의 전통을 이어온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혼마’가 제안하는 골프 기어 베레스 시리즈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일본 사카타 공장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장인의 손길을 거쳐서 완성된다. 지난 4월, 혼마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한 ‘BERES09’는 이전 시리즈보다 업그레이드하여 비거리 성능과 관용성이 높아져 손맛을 더욱 짜릿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으로 구성된 이번 BERES09 시리즈는 2스타부터 5스타로 나뉘어 이제 막 골프를 접하기 시작한 골퍼들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이들을 타깃으로 제작했다. 디자인도 이전 시리즈보다 한층 심플한 크라운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럭셔리 자동차가 가진 날렵함, 안정감,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이전 혼마 베레스 시리즈의 아이덴티티 형태감을 유지하면서도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디자인을 추구한 것.







혼마골프는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가진 새 제품 ‘BERES09’ 출시에 이어 배우 ‘김태희’를 모델로 선정했다. 공개된 김태희와 함께한 <노블레스> 화보에서는 김태희의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혼마골프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BERES09 시리즈와 어우러졌다. 혼마골프는 명품 클럽 BERES09의 모습을 김태희의 완벽하고 지적인 이미지와 함께 광고에서 선보일 예정이라며 그녀와 함께할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품마다 골퍼들에게 맞춘 특성도 돋보인다. ‘드라이버’는 긴 비거리, 우수한 관용성을 추구하는 골퍼를 위해 만들어진 만큼 새로운 무게중심 설계를 통해 볼을 쉽게 띄우고 곧게 뻗도록 했다. 드로 바이어스 디자인을 적용해서 골퍼의 슬라이스 고민을 해소, 강성을 높이기 위해 고강도 솔리드 카본을 장착한 것. 거기에 더해 고강도 티타늄 소재의 쿼드 브리지 파워페이스를 채택해 지지력과 반발력을 향상시키며 빨라진 볼 스피드로 비거리 증대 효과를 높인 것이다. 관용성을 높이고 볼에 강한 힘을 전달할 수 있도록 헤드 뒤쪽에 스테인리스 웨이트를 배치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는 드라이버의 주요 기술을 적용했다. 크라운과 페이스의 두께를 부위별로 다르게 적용해서 반발력을 높인 것이 장점. 클럽별로 세밀하게 제작된 솔은 두께, 무게중심이 달라서 이상적인 스핀과 컨트롤 성능을 제공한다.







‘아이언’은 빠른 볼 스피드와 높은 탄도로 볼을 더 멀리 때리는 것에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 최대 반발력을 가진 중심 타점 영역을 넓히는 와이드 L컵 페이스가 대표 기술이다. 와이드 L컵 페이스의 분산된 무게 중심이 미스 샷을 치더라도 볼이 일관된 직선 궤적을 그릴 수 있게 도움을 준다. 골퍼들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타격감, 타격음을 위해 진동 흡수 수지를 사용한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캐비티 내부에 진동 흡수 수지를 넣어서 임팩트 때 부드러운 타격감, 타격음을 만들면서 최고의 손맛을 선사하는 것이다. ‘샤프트’는 이전의 아마크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했는데 경량화 기술과 고탄성 카본 소재의 시너지로 스윙스피드, 유연성, 균형 면에서 우수하다. 필드 위에서 최상의 컨디션과 스코어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전보다 가볍지만, 더 견고하게 재탠생했을 뿐만 아니라 비거리, 방향성, 짜릿한 손맛까지 완벽하게 부응해 줄 BERES09를 선택하자.

 

에디터 정다은(jde@noblesse.com)
사진 브랜드 제공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