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백 하나면 피크닉 나갈 준비 끝!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4-03

이 백 하나면 피크닉 나갈 준비 끝!

피크닉 갈 때, 짐 많은 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아이템.



 FENDI 
꽃잎이 흩날리는 산책길 아래에서 달디단 사탕 하나만 꺼내 먹어도 좋은 이들에게는 롤리팝 홀더 하나만 있어도 외출 준비 끝! 스페인의 막대 사탕 브랜드 츄팝춥스와 협업으로 탄생한 펜디의 2024F/W 시즌 컬렉션 속 롤리팝 홀더는 모델들이 걸을 때마다 목이나 가방 모서리에서 작게 흔들리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제로 츄팝춥스 사탕 한 개를 넣어서 보관할 수 있는 악세서리로 레더 소재로 제작되어 네크리스처럼 목에 걸어 활용할 수도 있고 가방에 고리 부분에 걸어서 키링처럼 연출할 수 있다.







 UNDERCOVER 
피크닉을 갈 때면 양손 가득히 짐을 들고 다니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있다. 돗자리와 간식을 모두 챙겨야 할 때, 언더커버 2024F/W 시즌 컬렉션의 가방을 선택하는 건 어떨까? 가방의 밑 부분에 돗자리나 요가 매트를 묶을 수 있는 디자인이 등장했을 뿐만 아니라 낭만을 즐길 수 있게 바게트와 와인을 담을 수 있는 전용 가방도 등장했으니 이제 가방을 들고 피크닉을 떠나기만 하면 된다.







 MOSCHINO 
잔디밭이나 모래가 많은 곳으로 피크닉을 갈 땐 가벼우면서도 풀이나 모래를 잘 털어낼 수 있는 네트백도 좋다. 모스키노는 이번 2024F/W 컬렉션에서 이탈리아 국기를 연상시키는 컬러의 네크백을 선보였는데, 가방 안에 사과, 바나나, 파인애플 등 싱그러운 과일까지 소품으로 담아 네트백의 활용성을 돋보이게 했다. 모스키노의 룩처럼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연출한다면 피크닉 룩을 화사하게 완성할 수 있다.

 

에디터 정다은(jde@noblesse.com)
사진 IMAXTREE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